수백억 수익내는 회사 주가가 PER 2배! 일단 쓸어담고 본다!

딱 잘라 말해, 오늘 추천할 종목은 올해 500% 이상의 급등한 기존 대박 종목들을 완벽하게 뛰어넘을 급등의 에너지가 흘러 넘치는 보석주이다.

기업 분석에 대해서는 대한민국 최고 수준이라고 생각하는 필자조차도 기네스북이라도 뒤져야 하나 싶을 정도로 동사의 저평가 매력에 깜짝 놀랐다. 매년 수백억의 순익을 내는 회사의 주가가 PER 3배, 올해 실적을 감안하면 PER이 2배 수준이라는 점이다. 정말 이런 종목을 찾아냈다는 사실 자체가 기적에 가깝다.여기에 더 놀라운 것은 시장점유율이다. 보통 일반 제조업체는 시장점유율이 20% 이상이면 무난하다. 하지만 이 종목은 시장점유율이 80%를 넘어간다. 기술력이 최고 수준이기 때문이다. 일본, 중국 등 해외 제품들이 판을 치고 있던 시장에서 국내 처음으로 기술 혁신에 성공하면서 국내에서는 따라올 경쟁 업체가 없다.

특히 동사의 중국 소비 시장 확대에 따라 가장 큰 수혜를 받을 필수 부품으로, 50억 인구가 쓰는 제품에 필수 제품으로 쓰인다는 것을 알아채야 한다.

중요한 것은 따로 있다. 필자가 지금 아주 중요한 말을 망설이고 망설이다 투자자들의 대수익을 위해 공개를 한다. 경악할 만한 것은 앞으로 삼성그룹, LG그룹, SK그룹의 투자가 이루어지면 기업 내용 자체가 달라진다. 여기에다가 동사의 사업 구조는 환율이 떨어지면, 수익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구조다. 환율이 점점 떨어지면서 사뭇 올해 실적 폭증세가 얼마나 더 나올지 궁금하다.

그런데 필자가 이 종목을 2개월의 추적 끝에 바로 지금 특집 방송을 통해서 공개하는 이유는 이제 정배열 초기과정에서 파트론, 에스아이리소스가 급등세를 시작한 때와 똑같은 급등 신호가 연속적으로 나오고 있기 때문이다. 거기다가 몇 일전 외국인이 15거래일 동안 거의 매일 순매수하면서 물량을 쓸어담고 있다.

이제 드디어 새로운 급등 역사를 쓸 신화와 같은 랠리가 시작되기 직전이다.첫째. 이전의 급등주는 모두 잊어라! 오늘 이 종목을 위해 작년 1년간 준비했다.

필자의 종목으로 이미 신분상승에 성공한 투자자들을 보면 필자의 수익률 행진이 얼마나 대단한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이번에는 단 한번의 매수로 10년치 수익을 노리면서, 지난 급등주의 역사를 단박에 갈아치울 것이다. 무조건 물량 확보만이 수익을 보장할 수 있으며, 마지막 매물을 쓸어가면서 연속 상승랠리가 나오기 전에 단 한주라도 더 잡기 바란다.

둘째. 시장점유율 1위! PER 2배 수준 초저평가! 수백억 순익을 내는 회사의 극단적 저평가!동사의 기술력은 증시에서만 20년 물을 먹은 필자 조차도 깜짝 놀라는 수준이다. 시장점유율 80%로 압도적인 1위 업체다. 매년 수백억씩 순익을 내고 있다. 그런데 주가가 불과 2000원이다. 말이 되는가? 유보율 1000%를 가뿐히 넘기는 기업의 PER이 불과 2배 수준의 극단적인 저평가 상태다. 이것 저것 재고 따지고 할 거 없이 일단 물량부터 쓸어담고 보기 바란다.

셋째. 1년 내내 준비된 대물! 드디어 대형 사고 친다!

엄청난 재료가 있다. 필자가 밝힐까 말까 망설이고 망설이다 공개하는 종목이다. 앞으로 해외 시장, 특히 동남아 시장의 엄청난 성장성이 구체화될 것이다. 더 이상은 말 못한다. 이미 세력들의 매집은 이를 간파했다. 이 정도 정보력이면 단순 세력이 아니라 수 천%까지 날리는 한국 증시의 대표적인 큰손으로 보인다. 1년 내내 준비된 대물 종목으로 이번에 시세 폭등으로 대형 사고 한번 제대로 칠 것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대유에이텍/아토/남선알미늄/CJ씨푸드/코엔텍/광명전기/지앤알/이케이에너지/동양강철/SG세계물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