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명문 골프클럽에서 ‘글로벌 골프챌린지’ 개최
입력
수정
'2011 하나투어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의 첫 대회가 오는 3월 19일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골프클럽에서 개최된다.
'2011 하나투어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는 하나투어가 주관하고 골프전문업체 JDX가 협찬하는 아마추어 골프대회로 지난해에는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라는 명성에 걸맞게 세계적인 골프대회 개최로 유명한 스코틀랜드 세인트앤드루스, 미국 하와이 코올리나 골프클럽 등 전세계 명문 골프클럽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하였다. 참가자도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 아마추어들이 모여 올해도 전세계 유명 골프클럽에서 총 6~7차례에 걸쳐 '하나투어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가 개최될 예정이다.
3월 19일 첫 행사를 진행하는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골프클럽은 호주의 백상어 '그렉노먼'이 설계한 곳으로, 사이판 유일의 36홀 코스로 유명하다. 또한 바다를 사이에 두고 해안절벽을 넘기는 홀과 넓은 페어웨이 등 다이나믹한 코스로 인기가 많다.
이번 대회 신페리어 우승자에게는 사이판 왕복 항공권과 라오라오베이 골프클럽 라운드권을, 메달리스트 롱기스트 니어리스트에게는 각각 캐디백, 드라이버, 퍼터 등을 증정한다.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사이판 여행가이드북과 JDX 골프용품(골프공, 파우치, 양말)을 제공한다.
'하나투어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 참가를 위한 상품은 3월 16일과 17일 출발하는 4~5일 일정으로 연습라운드 포함 총 54홀 라운드이며, 104만9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2차 하나투어 골프챌린지 투어는 4월 23일 중국 청도 캐슬렉스 골프클럽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주세경기자(jsk@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