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 900%↑, ‘억’ 소리나게 해줄 초저평가주!

주식 시장이 다소 숨고르기를 하는 가운데, 장세와 무관하게 홀로 독보적인 랠리를 펼칠 압도적인 종목을 찾아냈다.

단도직입적으로 말해서, 극단적인 점상 랠리도 가능해 보이며, 이 글을 쓰는 현재에도 ‘추천하기 전에 날아가 버리면 어쩌나’하는 조바심으로 가슴이 두근거리고 있다.최근 필자가 추천해서 크게 상승했던 코코(470%↑), 엔알디(300%↑), 보령메디앙스(260%↑)의 폭등하고는 차원이 다르게 마음 편히 가지고 가도 1000%가 예상되는 폭등 임박주이다.

동종목은 디지털 방송 시대와 스마트TV의 최대 수혜주로써, 세계 최고의 경쟁력으로 글로벌 시장을 쥐락펴락할 놀라운 종목이다. 이미 매출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으며, 지난해 영업이익이 무려 900% 폭증하는 기염을 토한 메가톤급 종목이다.

더욱이, 전 세계 국가의 아날로그 종료 및 디지털화 선언이 2012년까지 몰려 있어 폭발적인 시장 수요가 발생하고 있으며, 이미 선진 유럽 시장 및 신흥 시장에서 믿지 못할 실적 행진과 함께 향후 기업가치는 하늘을 찌를 것이 자명하다.이뿐만이 아니다!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세계 최초의 모바일 관련 제품을 개발하는데 성공하여 시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으며, 3D 등 향후 미래 성장 동력의 확보로 본격적인 초고속 성장 엔진의 시동을 걸고 있다.

정말이지 모든 것을 걸고 싶을 정도의 ‘완벽’ 그 자체의 종목이며, 최근에는 아시아 최대 사업자와 계약을 체결하면서 글로벌 유수 경쟁사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게다가 주가수익배율(PER)이 겨우 6배 정도에 불과하여 불쌍하리만큼 저평가 되어 있어 눈감고도 수익을 낼 수 있는 일생 최대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지금 이 기회를 놓친다면 땅을 치고 후회하게 될 것이다.그렇고 그런 수익을 내는 종목은 깔리고 깔렸다. 동종목은 작은 수익이 아닌 대박 수익을 안겨 줄 황금 종목으로써, 필자가 양심껏 최고의 종목으로 추천하니, 믿고 청취한다면 여러분은 놀라운 수익률을 맛보게 될 것이다.

첫째, 실적 대 폭발! 영업이익 900% 폭증!

그야말로 미칠듯한 실적 행진을 벌이고 있으며, 예상을 뛰어넘는 영업 호조와 전세계 수요로 인해 매출은 급증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실적에 따라 주가는 당연히 오르는 법이다. 이런 주식 주가가 안 오르면 어떤 주식이 오를지 반문하고 싶다.둘째, 전세계 수요 폭발! 세계적인 경쟁력 보유!

전세계 주요 국가의 아날로그 방송 중단 및 디지털 전환이 2012년까지 몰려 있어서 그야말로 제품 수요가 폭발하고 있다. 이러한 황금 같은 시장 상황에서 동사는 높은 기술력과 세계적인 경쟁력으로 러브콜을 잇따라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아시아 최대 사업자와 계약을 맺는 성과를 거둬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하였다.

셋째, 처절한 저평가 상태! 눈감고도 수익을 낸다!

주식은 저평가일 때 사서 고평가일 때 팔고 나오면 그만이다. 동종목은 예상 주가수익배율(PER)이 겨우 6배 정도에 불과하여 너무나 저평가되어 있으며, 하늘이 내린 최고의 기회라고 할 수 있다. 전혀 망설일 필요없이 바로 매수에 가담해도 부담이 전혀 없다.

넷째, 정부 정책 최대 수혜주! 대박이 보인다!

디지털 방송 전환을 위해 정부가 천문학적인 돈을 쏟아 붓고 있는 가운데, 동사는 이에 따른 최대의 수혜주로 부각되고 있다. 대부분의 대박 종목은 정부 정책과 맞물려 출현한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오텍/솔고바이오/대현/탑엔지니어링/용현BM/LIG손해보험/테크노세미켐/엘비세미콘/LG전자/삼성중공업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