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시크릿가든' 현빈 빙의…하지원과 맥주 거품키스?

가수 싸이가 '카스라이트' 광고에서 현빈으로 완벽 빙의해 '시크릿 가든'의 하지원과 함께 '거품키스'와 '윗몸일으키키' 장면을 연출해 이목을 끌고 있다.

싸이와 하지원 모두 드라마 속 장면에서 입었던 의상을 광고에서도 그대로 착용해 아직도 '시크릿가든'에 빠져있는 '시가 폐인'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거품 키스' 편에서는 싸이가 "여자들은 왜그래? 꼭 남자랑 있을 때는 입술에 거품 묻은 거 모른척 하더라?"라는 대사를 읊조린다.

이어 싸이가 하지원 앞으로 얼굴을 들이대는 '거품키스' 장면을 시도할 무렵, 거품의 정체가 '카스라이트'의 맥주 거품임을 알고 하지원 입술보다 더 끌리는 카스라이트를 선택해 거품키스가 실패로 돌아간다는 코믹 설정이다.

또한, '윗몸 일으키기' 편에서는 얼굴을 가까이 맞대고 로맨틱한 대사가 기대되는 순간, "길라임씨는 몇 살 때부터 카스라이트 마셨나?’"라는 싸이의 엉뚱한 대사와 함께 "처음~ 나왔을 때부터"라며 수줍은 듯 맞받아치는 하지원의 능청스러운 연기가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극비리에 촬영된 이번 광고는 실제로 홍대의 한 카페에서 싸이와 하지원이 거품 키스 장면이 지나가는 행인들에게 공개되면서 각종 인터넷 게시판과 트위터 등을 통해 순식간에 알려지며, 온에어 전부터 많은 팬들의 열화와 같은 반응과 기대를 한껏 불러일으키고 있다.

하지원과 싸이의 '라이트 가든'편은 오는 4일부터 전파를 탈 예정이다.

한경닷컴 이상미 기자 leesm118@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