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에 불어오는 ‘도시락’ 열풍
입력
수정
외식업계에서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매장 밖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도시락 메뉴를 출시하거나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언제 어디서나 아웃백 매장에서 먹는 메뉴 그대로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아웃백 도시락’ 5종을 전국 103개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아웃백 도시락 5종의 메인 메뉴는 ‘닭 가슴살 스테이크’, ‘찹스테이크’, ‘카카두 비프 그릴러’, ‘카카두 너비아니’, ‘네드켈리 불고기’로 구성돼 있다.
메인 메뉴와 함께 볶음밥, 파스타 샐러드, 더운 야채, 김치 및 피클 등이 제공되고, 부쉬맨 브레드와 생수도 포함돼 있어 알찬 도시락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도시락 메뉴는 테이크 아웃시 매장에서 즐기는 것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10만 원 이상 주문할 경우 배달도 가능하다. 단체 주문의 경우 하루 전까지 주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베니건스도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도시락 4종을 선보인다.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도시락 하나에 모두 들어 있어 간편하고 실속있게 즐길 수 있다. 매콤한 텍스멕스라이스와 오징어링, 새우가 토핑된 텍스멕스 도시락부터 떡갈비 도시락, 바베큐 치킨 도시락, 김치 필라프 도시락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모든 도시락에는 버팔로윙 3조각, 요구르트 소스를 곁들인 신선한 샐러드와 과일, 김치가 포함된다.
어머니의 따뜻한 손맛이 느껴지는 도시락을 원한다면 불고기브라더스의 도시락세트도 추천. 제육볶음 쌈밥 도시락부터 특불고기 도시락, 자연송이 불고기 도시락, 너비아니 도시락, 자연송이 너비아니 도시락, 장어 너비아니 도시락 등 다양한 가격대의 도시락 메뉴를 이용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연정 기자 (kyj@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