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MS공인기술 자격증 활용사례 공모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는 MS 공인 기술 자격증(MCP) 활용사례를 공모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MCP 취득으로 본인의 진로 선택 및 취업, 경력 개발에 도움을 받았거나 팀 퍼포먼스 증대, 고객사 신뢰 확보, 프로젝트 수주 증가 등을 경험한 경우 이벤트 페이지(www.microsoft.com/korea/learning/mcp/your_story.mspx)에서 A4 용지 한장 내외로 내용을 기술해 응모하면 된다.MS는 본인이 MCP를 취득하지 않았어도 MCP 보유자와의 협업 경험 사례나 MCP를 취득하려는 이유 등을 보내면 된다고 설명했다.

정보기술(IT) 전문가와 개발자, 기업 인사담당자, IT 팀 리더, 학생 등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응모기간은 오는 4월 20일까지다.

당첨자는 오는 4월 27일 발표되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백화점 70만원 상품권(1명)이 제공된다. 최우수상에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동작 인식 게임기 키넥트(2명), 우수상에는 백화점 30만원 상품권(3명)을 증정한다.MCP는 MS가 플랫폼 및 제품, 기술부문의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고안한 것으로, MS의 자격증을 총칭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한국MS 러닝 홈페이지(www.microsoft.com/korea/learning)를 참고하면 된다.

한경닷컴 김동훈 기자 dh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