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과 개미, 초등생 전용 ‘노벨피아’ 새단장


노벨과 개미가 초등생 전용 사이트 ‘노벨피아(www.nobelpia.com)’를 개편하여 오픈 한다.

이번 개편을 통해 노벨과 개미는 고객 중심의 웹사이트를 구현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 및 고객 서비스 채널을 강화하는 한편 스마트폰 등 모바일 환경에서도 대응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하게 됐다.이번 개편의 가장 큰 특징은 교육업계 최초로 모든 스마트 기기에 대해 ‘노벨피아’ 웹사이트 풀브라우징 서비스 환경을 구축한 것이다.

4월 초면 동영상 학습도모든 스마트 기기에서 가능해진다.

또한 효과적인 정보전달을 위해 시각적 요소를 대폭 강화하고, 고객의 방문 목적에 따라 정보를 찾기 쉽도록 사용자 환경을 직관적으로 개선했다. 특히 회원들이 직접 메인메뉴와 메인화면을 마음대로 꾸밀 수 있도록 하였으며, 출석과 동영상 학습 시 적립된 포인트로 캐릭터 전직 및 회원들이 좋아하는 상품 등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여 학습에 대한 동기부여 부분을 더 강화했다.

노벨과 개미 관계자는 “노벨피아’가 공부를 지겨워하고 학습에 흥미를 잃은 학생들이 학업을 포기하지 않고 자기주도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앞으로 새롭게 마련된 사이트를 통해 공부하는 방법 제공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서로의 생각을 듣고 소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hjh@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