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 어반 아웃도어룩 제안


세정에서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을 론칭하고 본격적인 세일즈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한 때, 등산은 중장년층의 대표적인 레저 스포츠였던 것이 사실. 하지만 최근 젊은 청년들에게도 각광 받는 레저 활동으로 자리 잡히면서, 기능성 중심이었던 아웃도어웨어에 스타일까지 더하는 것이 최대 화두다.센터폴은 이러한 고객의 욕구에 맞춰 등산을 할 때는 기능성이 우수한 특수 소재들로 안전한 등반을 돕고 산행이 끝난 후 가볍게 도심에서 모임을 가질 수 있는 어반 아웃도어룩을 제안한다.

등산 활동을 하고 난 이후, 도심 속을 거닐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시티 캐주얼룩의 패션성까지 겸비한 아웃도어라 할 수 있다.

크게 아웃도어라인과 스포츠 라인, 콜라보레이션 라인으로 구성되는 센터폴은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로 아웃도어 환경에서는 편안한 착용감과 생동감 있는 디자인을, 도심에서는 모던한 라이프 스타일이 반영된 세련된 디자인의 스타일링이 가능하게 했다. 아웃도어라인은 가벼운 산행 때는 물론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 라인과 트래킹에서 익스트림에 이르는 전문성-고기능성의 테크니컬 라인으로 나뉜다.

스포츠 라인은 기존의 액티브한 스포츠 콘셉트를 보다 패셔너블한 메트로 감각으로 재해석한 실용성과 기능성을 겸비한 라인이다.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시즌별로 사회적 이슈가 될 수 있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디자인 등을 제안하는 라인으로 20~30대의 젊은 고객이 타겟이다.센터폴은 사파리, 점퍼, 티셔츠, 바지 등 기본적인 아이템은 물론 아웃도어용 장갑, 기능성 양말, 자외선 차단 토시, 스틱 등 기능적인 액세서리까지 풀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아웃도어의 기능성과 캐주얼 웨어의 디자인을 겸비한 센터폴은 제품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세일즈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3월 11일부터 센터폴 론칭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센터폴 아우터 구매시 센터폴 브랜드 네이밍으로 디자인된 그래픽 티셔츠를 증정하고 배낭과 가방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센터폴은 인디안 가두점 220개 매장에 입점 완료 되었으며 오는 4월 중순 광주 무등산로에 센터폴 1호점 매장을 시작으로 단독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연정 기자 (kyj@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