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성공 몇 달안에 1억이상 이상 번 개인들 수치 증가
입력
수정
최근 주식투자로 성공하여 몇 달안에 1억이상 버는 개인투자자들의 수치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
그래도 얼마전까지만 해도 빚내서 주식하는 개미들이 많아지면서 문제가 되었는데 이제는 이렇게 고수익을 내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어 한편으로는 다행이다.그래서 무슨 이유로 고수익을 내면서 직장을 관두는 사람들이 많아졌는지 조사하던 중 많은 사람들이 같은 동호회에 가입하여 활동중인 것을 알게 되었다.
그 동호회는 바로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 http://cafe.daum.net/redstock100 )' 라는 카페로 이곳을 운영하는 사람은 바로 KBS, SBS등 대다수 방송에 재야고수로 소개된 ‘20대 100억 신화’ 슈퍼개미 ‘복재성’씨이다.
그는 단기간에 코코327%, 아미노로직스245%, 젬백스286%, 시그네틱스138% 등 보기만 해도 대단한 수익률을 기록하면서 사람들을 놀라게 한 주식시장 대표 재야고수이다.그리고 빚지는 개미들이 많은 현실을 수익으로 직장을 관두게 수치가 늘어나도록 만든 장본이기도 하다.
그렇다면 무슨일이 있었기에 이런일이 가능했던 것일까?
그 이유는 바로 슈퍼개미 ‘복재성’씨가 매일 무료로 자신의 추천종목 그대로 공개하기 때문이다.그는 지난 2006년부터 이미 20대 슈퍼개미로 세상에 알려져 있던 시점에 주식카페를 개설하여 매일 무료로 사람들에게 종목을 추천해주었고 슈퍼개미 옆에만 있어도 돈을 번다는 말처럼 무료추천종목을 따라한 사람들이 엄청난 수익을 보게 되면서 이런일이 가능했던 것이다.
실제로 2월 달 추천했던 아가방컴퍼니는 4560원에 추천해 9960원까지 상승하여 118%라는 수익률을 보여주었는데 이 일은 불과 1달만에 이루어졌으며 카페회원들은 “이런 수익률이라면 몇 달안에 1억이 아니라 그 이상도 가능하겠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렇다면 주식시장의 무릉도원을 만들어낸 슈퍼개미 ‘복재성’ 그가 왜 아무런 대가없이 이런일을 시작하게 된 것일까?사실 그는 19살 주식투자를 시작해 300만원으로 슈퍼개미로 성공하여 증권가의 전설을 만들어 낸 주인공으로 성공 후 수많은 회사로부터 스카웃제의를 받으며 고액연봉의 잘나가는 애널리스트 였다.
하지만 이런 애널리스트 생활은 오히려 그의 인생을 바꿔놓는 전환점이 되었다.
이미 주식으로 많은 부를 쌓았던 그였기에 회사의 이익만을 위해서 일해야하는 애널리스트 생활에 회의를 느끼게 된 것이다.
결국 모든 일에 회의를 느낀 그는 은퇴를 하게 되었고 한동안 방황하던 중 자신은 이미 많은 돈은 벌었으므로 돈보다 보람되고 의미있는 일을 해야겠다고 결심하게 된다.
처음에는 증권계를 떠나 무료봉사를 다니며 살았는데 주위에 손실로 힘들어 하는 사람들을 자주 접하게 되면서 자신의 능력을 살려 손실로 힘들어 하는 개인투자자들을 돕는 일을 선택하였고 지금에 이르게 된 것이다.
그동안 그가 카페에서 공개적으로 꾸준히 추천했던 종목들을 살펴보면 한화케미칼(210%), 삼성중공업(118%), 현대건설(101%), 엔알디(382%), 시그네틱스(247%), 오성엘에스티(193%) 등 적중률과 수익률이 놀랍게도 지난 몇 년동안 90%이상을 유지하였으며 단기간 고수익을 내는 사람들이 속출하고 있다.
그래서 주식의 신이라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복재성’씨가 운영하는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 http://cafe.daum.net/redstock100 )'카페는 조정장에서도 오히려 급등하는 종목들로 인해 크게 즐거워하고 있어 부러움을 사고 있다.
마지막으로 슈퍼개미 ‘복재성’씨는 최근 시장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코코, 젬백스, 알앤엘바이오, 아가방컴퍼니, 아미노로직스, 엔알디, 대정화금, 서한, 유아이에너지, AJS, 후성, SSCP, STX조선해양, 한전산업 등 이런 종목들도 기본 원리만 이해한다면 미리 바닥권에서 매집할 수 있는 종목들이라며 앞으로 증권교육에도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보여 이 또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본 내용은 광고, 홍보자료입니다.
※ 위 내용은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증권천황카페( http://cafe.daum.net/redstock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