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통 긴 세일'…48시간 연속 최대 81% 할인 이벤트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오는 13일과 14일, 48시간 동안 ‘어메이징48(Amazing48)’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할인전에는 전 상품이 해당된다. 기본 세일에 최대 30% 추가할인 혜택이 더해져 많게는 81%까지도 알뜰쇼핑이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어메이징48’에서는 명품화장품을 파격적인 혜택에 선보인다. 행사기간 동안 명품화장품을 구매하면 결제액의 최대 20%까지 적립할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되고 신한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시엔 최대 10%가 추가로 적립된다. 설화수, 키엘, 숨, 오휘와 같은 인기브랜드의 롯데 단독 세트상품이 선보일 예정이다.

의류품목에서도 파격적인 할인이 준비됐다. 도트 프린트 원피스는 2만 원대에, 인기브랜드의 남성정장은 9만 원대에 선보인다. 거실을 북카페로 꾸며줄 수 있는 책장 역시 9만 원대에 판매하며, 유니클로 전상품 5% 할인쿠폰을 만나볼 수 있다.

공기청정기, 에어컨과 같이 비교적 고가의 가전제품도 할인품목이다. ‘삼성가전 어메이징 브랜드 데이’를 이용하면 삼성전자의 에어컨, TV, 세탁기, 냉장고 등을 48시간 동안 최대 21%까지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더블적립 행사로 최고 19만점까지 롯데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서 롯데닷컴은 어메이징 최강 4종 쿠폰을 발급하며 KB카드와 외환카드 사용시 7% 청구할인도 추가로 진행한다. 할인되는 상품 가격은 13일 자정(0시)부터 공개된다.

문유미 롯데닷컴 IMC팀장은 “지난 3월 진행한 ‘어메이징24’ 때는 평상시 대비 3배 이상의 고객이 방문했다”며 “알뜰쇼핑에 목마른 고객을 위해 쇼핑시간과 물량을 2배로 늘린 ‘어메이징48’을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