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이용하면, 매월 옥션에서 쇼핑 '공짜'
입력
수정
옥션과 신한카드가 공동으로, 신용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옥션에서 이용 가능한 현금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카드 옥션머니클럽’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신한카드 옥션머니 클럽’이란 서비스 가입 회원 중 전월 신한카드 결제 금액(전체 가맹점 이용 및 보유 신한카드 통합 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결제 금액에 따라 익월에 최고 6000원까지 옥션의 쇼핑이머니(e-money)를 카드 포인트와 별도로 추가 적립해 주는 리워드 혜택이다.옥션과 신한카드는 오는 19일까지 ‘신한카드 옥션머니 클럽’회원 20만명을 선착순 모집할 계획이다. 해당 서비스에 가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옥션 홈페이지를 통해 옥션 아이디와 신한카드 번호를 함께 인증 받으면 된다.
‘신한카드 옥션머니 클럽’회원은 전월 신한카드 결제액이 30만~80만원 미만이면 2000원, 80~120만원 미만이면 4000원, 120만원 이상이면 6000원의 옥션 ‘쇼핑이머니’를 매월 지급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옥션머니’는 매월 20일부터 말일까지 옥션 홈페이지를 통해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적립된 이머니는 옥션 사이트에서 물품구입시 사용이 가능하다. 다만 ‘신한카드 옥션머니’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3개월간이며, 신한카드 결제시에만 사용이 가능하다. 1차로 선정될 ‘신한카드 옥션머니 클럽’가입자는 다음달 20일부터 10월 31일까지 총 6회에 걸친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가입자 전원에게는 가입 축하 ‘옥션머니’ 1000원이 5월20일 추가로 일괄 적립된다.
이와관련 옥션과 신한카드는 전날 양사는 이번 제휴를 위해 20일, 역삼동에 위치한 옥션 사옥에서 옥션의 유수종 부사장과 신한카드의 김종철 부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해당 서비스에 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유수종 옥션 부사장은 “꼭 필요한 곳에 신용카드로 지출하고 덤으로 쇼핑몰에서 이용 가능한 현금까지 챙길 수 있는 혜택"이라며 "다양한 채널을 통한 제휴 혜택을 늘려갈 방침"이라고 말했다.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