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다둥이가족 100명 초청 ‘제주도 1박2일’


옥션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옥션 고객 총 100명을 초청해 제주도로 1박2일 여행을 떠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옥션내 식품 산지 판매자를 찾아가 식도락 여행을 떠나는 ‘옥션식객’ 1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행사다. ‘제주도 흑돼지’를 테마로 당첨 고객의 가족들에게 1박2일의 제주도 맛기행 기회를 제공한다. 모집 대상자는 가정의 달 맞이 ‘다둥이 5인 가족’으로, 3자녀를 둔 옥션 회원이면 누구나 가족단위 신청이 가능하다. 오는 12일까지 옥션 홈페이지에 옥셕식객을 지원하게 된 이유를 간단히 남기면 된다. 다만 첫째 자녀의 나이가 25세를 넘지 않아야 한다.

이벤트 지원자중 총 20가족(100명)을 선정할 계획으로, 당첨 가족은 6월 10일부터 11일까지 1박2일의 제주도 일정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여행은 제주도 흑돼지 농장체험 및 흑돼지 시식, 제주도 해산물 시식, 감귤즙 체험 등 시식은 물론 식객 전용 버스를 이용해 제주도 유명 여행지를 체험하는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5인 가족의 항공료, 숙박료, 여행지 입장료 등은 옥션이 전액 지원한다. 또 ‘옥션 식객’ 당사자 에게는 식객 활동지원비로 옥션에서 현금처럼 이용 가능한 이머니 3만원권 및 할인쿠폰 3만원권이 지급되며 제주도 특산물도 식객사은품으로 제공된다.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