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안티에이징 엑스포] 리젠성형외과, V라인 리프팅ㆍ가상성형 시뮬레이션

BK동양성형외과, 눈밑 주름ㆍ처진 볼 개선 집중 상담

리젠성형외과(대표 이석준 김우정)는 서울대 의대 출신의 성형외과 전문의 15명이 모여 있는 성형미용시술 전문병원이다. 안면윤곽 및 유방성형을 비롯해 전 영역에 강점을 보이지만 이번 엑스포에서는 피부 주름 및 탄력개선에 초점을 맞춘 서비스 위주로 선보인다.

스마스(SMAS)리프트는 옆 이마와 귀 앞 선을 잇는 헤어라인을 따라 피부를 박리한 후 탄력이 떨어진 근육을 제거하고 스마스(진피 하층과 근육 상층을 연결해주는 탄력층)조직을 봉합하는 시술로 턱선이 늘어지거나 팔자주름으로 고민하는 40대 이후에 적합하다. 메쉬리프트는 피부층과 스마스층 사이에 '메쉬'를 삽입해 1~2주가 지나면 자연스럽게 유착돼 당기는 원리를 이용해 턱살과 볼살이 처져 사각턱처럼 보이는 사람의 얼굴선을 예전의 탄력 있는 'V라인'으로 변화시키는 시술이다. 일명 V라인 리프팅으로 30대에 알맞다. 리젠성형외과는 시뮬레이션으로 성형 수술 전후의 얼굴 모습을 예측해보는 '가상성형'서비스를 시연하면서 추첨을 통해 매일 4명에게 보톡스,1명에게 필러 시술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2007년 합병을 통해 국내 최대 규모로 새롭게 태어난 BK동양성형외과(대표 김병건)는 15층 단독건물에서 성형외과 피부과 치과 등 토털 미용 서비스를 해왔다. 이번 엑스포에서는 중년층에 젊음을 되찾게 해주는 주름성형에 관해 중점적으로 상담할 예정이다. 불룩한 눈밑지방의 늘어진 피부를 잘라내고 재배치하는 '상안검 · 하안검 성형술'을 비롯해 같은 원리로 40대 후반부터 60대까지의 이마 · 팔자 · 볼주름을 없애주며 윗방향으로 피부를 당겨주는 '안면거상술','리본 엔도타인'으로 불리는 돌기 달린 특수소재 보형물을 안면피부에 삽입해 피부뿐 아니라 표정근육까지 단단히 붙잡아 당겨주는 '리본 리프트' 수술 등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