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마루 '흑마늘 진액', 5월 스승의날·어버이날 선물 고민 끝

‘입소문 건강식품’, ‘약속 지키는 기업’ 풀마루, 유기농흑마늘진액20 출시


입소문 만으로 유기농 흑마늘진액 품목 선두를 달리고 있는 신뢰 있는 기업 풀마루가 당도 20브릭스나 되는 흑마늘진액을 신제품으로 내놨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20’은 기존 ‘풀마루 황토발효 유기농 흑마늘진액16’ 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풀마루 자연만을’이라는 풀마루 유기농 액상제품군의 첫 제품으로, 27일 이상 장기 황토발효 숙성 과정을 거친 국내산 유기농 흑마늘을 100% 원료로 사용했다.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을 출시한 풀마루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판매가 대폭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들이 상황을 낙관하는 데에는 물론 이유가 있다. ‘입소문 건강식품’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풀마루는 신제품 출시 전에 이미 기존상품 재고부족으로 일주일 정도 예약주문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5월은 부모님이나 선생님 선물로 특히나 매출이 많은 달이라, 신제품 출시 전 4월 27일부터는 기존 고객 및 신규 구매자들로부터 부득이 일주일 이상 예약 주문을 받아야 했다.

풀마루는 아토피 및 성장발육을 위한 아이들,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등의 혈관질환이 있는 사람, 스태미너 등 기력회복을 원하는 사람들이 꾸준히 구매하고 있다. 현재 재구매율은 75%에 달한다. 4명 중 3명은 풀마루의 제품을 다시 구매한다는 이야기이다.풀마루의 이번 신제품은 브랜드 이미지에도 좋은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인다. 풀마루는 2010년 여름 마늘 파동 당시 부득이하게 제품가격을 인상하며 ‘마늘가가 안정되면 가격을 인하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아직 마늘가가 안정되기 전임에도 불구하고 동일한 가격에 기존 제품보다 25% 진한 신제품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20’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약속을 지킴으로써 풀마루에 대한 신뢰도는 더욱 상승됐다.

유기농 흑마늘진액, 유기농 건강즙 시장의 선두 자리를 지켜온 풀마루는 광고를 하지 않는 대신 제품을 음용하고 여과 없는 후기를 들려주는 주부모니터 풀몬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한편 풀마루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로즈데이,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세계 금연의 날 등 기념일이 많은 달이다. '5월 가정의 달 맞이 사랑합니Day' 이벤트는 5월 한달간 풀마루를 선물한 고객 중 인증샷과 생생한 후기 사연을 남겨 준 고객에게 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선물 구매시에는 풀마루가 손글씨 카드를 직접 써 보내는 이의 감사와 사랑을 대신 전한다.

‘5월엔 짝수하세요, 풀마루는 제곱할게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짝수 구매 고객에게는 혜택을 제곱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로 부모님 건강선물, 스승의 날 건강선물, 성년의 날 선물로 이벤트를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pulmaru.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