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10살 자녀있는 가족 400명 뮤지컬 초청
입력
수정
현대홈쇼핑이 창사 10주년을 맞아 고객 가족 400명을 뮤지컬에 초청하는 이벤트를 연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15일까지 '함께 나누는 10년의 행복' 이벤트를 열고 응모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25일 오후 7시30분에 서울 광진구 유니버설 아트센터에서 열리는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 관람 티켓 4매를 증정한다. 2001년에 태어난 자녀가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현대홈쇼핑의 인터넷쇼핑몰의 이벤트 게시판에 가족과 공연을 함께 보고 싶은 사연을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16일 홈페이지 이벤트 당첨란을 통해 공개된다.
이번 행사는 현대홈쇼핑이 지난 10년의 고객 사랑을 함께 나누기 위해 준비했으며 가족당 4매의 티켓을 증정해 총 400명의 고객이 이번 뮤지컬을 관람하게 된다. 또한 협력사 직원 및 가족 200명도 함께 초청할 예정이다.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는 오리지널 영화를 기초로 한 미국 브로드웨이 공연의 정식 라이센스 작품이다. 유명한 영화 음악인 '오버 더 레인보우(Over The Rainbow)'를 직접 들을 수 있는 가족뮤지컬이다. 환상의 나라를 찾는 모험을 그린 작품으로 모차르트, 몬테크리스토 등에 참여한 제작진이 연출을 맡아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