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재밌는 영어’ 인터넷강의 들으며 영어공부, 영어 실력 쑥쑥!

[중소기업 브랜드대상]


한국인의 적, 영어. 기초영어 공부는 남녀노소가 어려워하는 과목이다. 평생 공부해야 할 과목으로 영어가 단연 압도적으로 꼽히는 가운데, 생활영어회화에서부터 영어발음, 영어문법까지 재미있는 동영상강의로 학습할 수 있는 인강(인터넷강의) ‘정말 재밌는 영어(정.재.영)’가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정말 재밌는 영어(대표 김동원, http://jjyenglish.com/)는 2011년 상반기 한경닷컴이 주최하는 [중소기업 브랜드대상] 영어교육부문을 수상하며 재미있는 영어학습을 선도하는 공로를 인정받았다.

인터넷강의는 수능공부, 토익공부 등 공부하는 학생, 직장인들의 편의를 고려한 학습방법으로 널리 퍼져있다. 하지만 영어학원에서 강의를 받는 실강에 비해 생생하지 않고, 학습 중에 생기는 의문을 그 자리에서 즉시 풀 수 없는 시스템적인 한계를 안고 있다.

이는 동영상 강의의 장점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강의동영상을 제작했기 때문이다. 정말 재밌는 영어 동영상 강의는 인강(인터넷강의)이 가지는 단점을 보완하고, 동영상이기 때문에 가능한 방식으로 영어강의 동영상을 제작하여 눈을 뗄 수 없는 블록버스터급 인터넷강의를 제공한다.기존 인터넷강의는 칠판과 선생님만으로 촬영이 이루어진 경우가 많다. 칠판 앞에서 강의내용을 전달하는 경우가 많아 실제로 듣는 강의보다 정적이고 모니터 앞에 가만히 앉아 듣기에는 지루하다. 그에 비해 정말 재밌는 영어는 각 토픽별로 화려한 스토리 영상을 제작하여 수강생들의 흥미를 높이며 학습의욕을 고취시킨다.

정재영 동영상영어강의는 탄탄한 시나리오와 화려한 영상을 바탕으로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제작되었다. James Lim, 김동원 선생님의 위트가 흘러 넘치는 생활영어 강의는 자칫 무겁게 느껴질 수 있는 동영상 강의를 재미있고 쉽게 받아들이도록 한다.

또한 지루한 학습으로 학습시간만 길고 학습효과는 제대로 볼 수 없었던 영어문법에 대해서도 정재영 온라인 영어강의는 깔끔한 화면구성과 선생님의 상세한 설명으로 영문법을 쉽게 익히도록 도와준다. 정말 재밌는 영어의 두 선생님, James 강사와 김동원 강사는 각각 20년간 이민생활, 10년간의 유학생활, 한국에서의 사회생활(해외영업부, PAGODA 어학원 강사 등)에서 터득한 영어공부비법으로 수강생들에게 영어회화 잘하는 법을 전수하고 있으며 ‘쉬운 것도 쉽게 어려운 것도 쉽게’를 모토로 강의 중이다.

정말 재밌는 영어 동영상 강의의 강점은 동영상을 보면서 자연스럽게 연습할 수 있다는 점이다.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재미있는 동영상 속에서 유머러스한 강사와 눈을 마주치면서 영어 발음을 반복적으로 연습하다 보면 정확한 영어발음을 구사할 수 있게 된다. 정확한 영어발음은 반복적인 연습을 통해 완성된다. 자연스럽게 영어발음의 반복을 유도할 수 있는 정재영 동영상강의는 재미와 학습효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인터넷강의다.

정말 재밌는 영어, 정재영의 김동원 대표는 “영어라는 산을 정복하고 싶다면 굳은 의지보다 즐겁게 오를 수 있는 방법을 아는 게 더 좋지 않을까요?”라며 파격적인 동영상 영어강의 정재영의 설립 취지를 밝혔다.

정재영.은 English PRODUCTIONS 의 첫 번째 작품이며 계속적으로 차별화된 강의를 제작 중이다. 5월 수강신청 이벤트로 수강기간 7일 추가 연장과 더불어 문화상품권 증정 혜택을 준다고 하니 지루한 영어강의가 싫어 학원을 등진 사람, 영어공부하겠다는 결심만 백 번째인 사람, 영어울렁증 있는 사람, 한글자막 없이 외국영화를 못 보는 사람, 그리고 자신의 기초영어실력을 믿을 수 없는 사람들은 정말 재밌는 영어로 정말 재밌는 영어공부를 하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