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FDA승인 받은 의료용 공기청정기 클린스테이션 DFS 출시

미 FDA 승인받은 의료용 공기청정기 클린스테이션 DFS(www.cleanstation.co.kr)가 국내 출시됐다.

미국에는 환경성 질환자 증가에 따라 의료용 공기청정기 인증제도 운영을 시작했다. 이에 미국 의사들은 인증받은 제품을 환경성질환자들에게 처방하고 있는 상태.클린스테이션 DFS는 2002년 미국 FDA로부터 의료기기로 승인받아 현재 미국 환경성 질환자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상품.

클린스테이션은 기존 공기청정기와 달리 독자개발한 DFS(Disinfecting Filtration System;살균여과시스템)’ 방식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으로 총 8단계 필터링을 통해 박테리아, 곰팡이균, 담배연기 등 각종 유해가스와 냄새, 아토피를 유발하는 환경호르몬은 물론 각종 병원균과 바이러스들을 제거한다.

세계 특허 기술인 ‘미생물 멸균 장치’는 공기중의 세균, 곰팡이균, 진드기, 박테리아, 바이러스, 병원균, 알레르기 유발물질 등을 18,000볼트의 고주파 에너지로 완전히 멸균시킨다.

헬스웨이코리아 관계자는 “DFS는 미 국방성이 세균전을 대비해 의사, 과학자, 물리학자 등 각 분야 12명의 전문가를 동원해 7년 동안 개발한 혁신적인 공기정화 기술”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세계적으로 가장 진보된 공기정화 방식”이라고 자신감을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