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는 '리틀 독고진'? … '최고의 사랑' 깜짝 출연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MBC 수목 미니시리즈 '최고의 사랑'에 카메오로 깜짝 등장한다.

1일 방송될 '최고의 사랑' 9회에 이승기는 연예인 이승기 역할을 맡아 출연한다.지난달 30일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이승기는 차승원, 정준하, 이희진, 임지규 등과 연기 호흡을 맞췄다. 예의 바르고 친절한 본인 이미지를 살려 자연스런 연기를 선보였다.

드라마 초반에 등장했던 독고진(차승원)-구애정(공효진)의 같은 스카프 에피소드가 이승기-제니(이희진) 에피소드로 다시 한 번 등장하면서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차승원은 이승기에게 직접 독고진 손가락 포즈를 알려주고 이승기와 볼을 맞대는 등 다정한 면모를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이승기는 홍정은, 홍미란 작가의 전작인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 출연한 인연으로 '최고의 사랑'방송 전부터 카메오 출연을 약속했었다. 차승원과도 가까운 사이라 출연제의에 흔쾌히 응했다.

한편 「최고의 사랑」은 실감나는 연예계 에피소드와 차승원-공효진의 국보급 코믹 열연이 화제가 되며 매회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6일(목) 방송에서 수도권 기준 20.2%(AGB닐슨미디어리서치)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전국 기준 17.9%) 그동안 배우 박시연, '세바퀴'출연진, 영화감독 장항준, 무술감독 정두홍, 개그맨 이병진, 아나운서 오상진, 가수 호란,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개그우먼 안영미 등이 카메오로 출연해 드라마를 보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화제뉴스 1
홍수아 '섹시 볼륨'
"시선 뗄 수가 없네"


화제뉴스 2
'엄친딸' 에이미
'시선 붙드는 각선미'


화제뉴스 3
이제니 파격노출
'아슬아슬'


화제뉴스 4
이연주, '비키니 몸매'
그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