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김태호PD, 멤버들 외모 티셔츠 '웃음'…"8위는 나"


MBC '무한도전'김태호 PD가 멤버들의 외모 순위가 담긴 티셔츠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태호 PD는 4일 자신의 트위터에 "외모 순위 1위 홍철의 미남 티셔츠, 2위 재석이 형의 티셔츠, 3위 하하의 티셔츠, 4위 길이 길이 길길이, 5위 형돈이의 코끼리티셔츠, 6위 준하 형의 티셔츠는 속눈썹의 디테일까지, 외모 꼴찌 7위 명수형의 티셔츠"라며 깜짝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는 멤버들이 각자의 얼굴과 캐릭터, 순위가 그려진 티셔츠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 PD는 "솔직히 제 옷이 제일 예쁜 것 같아요.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외모순위 8위 선물박스테오사진 방출~"라면서 깜찍한 표정의 얼굴이 담긴 셔츠를 선보였다.

네티즌들은 "박음질 제대로 입니다", "티셔츠 진짜 귀여워요! 갖고 싶다!", "갑자기 선물받고 싶어졌어요", "그저 웃지요", "티셔츠로 나오니 또 다른 느낌", "완젼 아름다운 티셔츠에요~", "내 마음속 미남 1위 형돈오빠^^ 티셔츠안에 형돈오빠도 보고싶어요", "기린앞에서 작아지는 홍철오빠", "재석오빠가 젤 이쁘다" 등 다양한 의견을 보내고 있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 사진 김태호 PD 트위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