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韓 페이지 최초 '페이스북' 공식 셀러브리티 선정!


SMTOWN LIVE WORLD TOUR in PARIS가 연일 화제를 모으며 전세계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1일 공식 오픈된 페이스북 에스엠타운(www.facebook.com/smtown)은 한국 페이지로는 최초로 9일 ‘페이스북 셀러브리티’에 선정되는 기염을 토해 SM 및 소속 아티스트들의 글로벌 파워를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페이스북 셀러브리티’(http://www.facebook.com/celebs)는 페이스북에서 공식적으로 운영하는 페이지 중 하나로, 전세계 페이스북 가운데 국제적으로 알려진 유명인, 콘텐츠 내용의 흥미, 지속적인 업데이트 여부 등을 기준으로 엄격한 내부심사를 통해 포스팅하고 있다.

지금까지 린킨파크, 마룬5, 샤키라 등 세계적인 스타들의 페이스북이 셀러브리티로 공식 소개된 바 있으며, 특히 페이스북 에스엠타운은 오픈한지 일주일여밖에 지나지 않았음에도 한국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페이스북 에스엠타운에서는 ‘2010-2012 한국 방문의 해 기념’ SMTOWN LIVE WORLD TOUR in PARIS에 출연하는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등 아티스트들의 입출국 장면부터 공연 리허설 현장, 파리에서의 다양한 모습 등이 담긴 사진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어서 전세계 팬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될 전망이다.한편, ‘2010-2012 한국 방문의 해 기념’ SMTOWN LIVE WORLD TOUR in PARIS는 10일과 11일 프랑스 파리의 ‘Le Zenith de Paris’에서 개최되며, 공연 직후 유튜브 에스엠타운(www.youtube.com/smtown)채널을 통해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된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