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6월 신상품” 100세 보장 의료실비보험 출시 화제


질병과 암 발생률이 높아지면서 병원비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손해보험사의 의료실비보험이 화제를 끌고 있다.

의료실비보험이 이렇게 화제를 끌고 있는 이유는 적은 보험료로 손쉽게 100세까지 병원비를 해결할 수 있다는 점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사회적인 추세에 따른 것이다.이런 가운데 각 손해보험사별로 제도변경에 따른 의료실비보험 신상품이 출시되고 있다.

그 중에서 메리츠화재의 의료실비보험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은 상해나 질병 또는 암으로 인한 병원입원 치료비 5천만원 한도와 진단금 등을 보장하여 준다. 또한 통원치료비 부분도 1일당 30만원한도까지 보장하여 통원치료로 인한 각종 치료도 이젠 문제없이 할 수 있게 되어 1석 2조의 효과가 있다.

이번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신상품은 하나의 보험증권으로 질병보험, 암보험, 상해보험, 건강보험 배상책임보험은 물론 운전자보험까지 모든 위험을 100세까지 보장하며, 추가담보로 7대 질병수술비, 14대 특정질병수술비, 교통사고부상치료비, 일반상해사망금도 보장되므로 최근 보험시장에서 눈에 띄는 성장을 보이며 크게 각광받고 있다.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의 가장 높은 인기 중에 하나가 보험료이다. 월 2만원~3만원의 보험료로 타사 대비 저렴하게 가입이 가능하며 질병과 암, 상해로 인한 입원 및 통원 치료비에 대해 보장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가입대상을 0세부터 65세까지 확대하여 자녀를 포함하여 가족전체가 가입이 가능하다.

살아가면서 누구나 바라는 게 있다면, 가족과 자신의 건강이다. 아무 탈 없이 행복하게 사는 것을 바라지만, 어떤 일이 언제 갑자기 발생할지는 아무도 모르는 일이고, 뜻하지 않은 상해나 무서운 질병으로 인해 고통을 받기도 한다.

현 추세는 "의료실비보험"가입은 선택이 아닌 필수로 가입하여 놓는 것이 질병이나 상해발생시 대처할 수 있는 현명한 판단이다. 아직 의료실비보험에 가입을 하지 않은 가입희망자들은 서둘러 원하는 보장의 조건으로 알아보는 게 좋다.의료실비보험가입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도록 하자.

의료실비보험이 강력한 보장을 지니고는 있지만 좋은 보험이라는 건 개인마다 다를 수 있다. 또한 갱신주기 및 갱신 시 보험료가 인상되는 것도 자세히 알려주는 설계사가 필요하다. 또한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 등의 성인 질환 보장 및 그 외 다양한 선택특약을 추가해 보장을 더 강화할 수 있다. 따라서 가입 시에는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안성맞춤인 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최선이다.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신상품 자세히보기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무료상담전화 : 080-365-7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