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드로’ 홍수아, MLB 진출?

‘홍드로’ 홍수아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에 전격 진출한다.

홍수아는 최근, 세계적인 일본 게임 업체 ‘SEGA’의 최신 온라인 게임 ‘메이저리그 매니저 온라인(www.mlbmanageronline.com/kr) 의 한국 전속 모델로 선정, ‘홍드로’라는 국민 애칭에 맞게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를 소재로 하는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의 얼굴로 활약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대한민국 남녀노소 누구나 야구하면 떠오르는 연예인 1순위는 홍수아다. 야구를 향한 남다른 열정으로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홍수아는 야구 게임을 알릴 수 있는 적임자라고 판단,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 고 전하며 “최근, 야구가 국민적 스포츠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점과 남다른 야구 사랑을 이어나가는 홍수아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야구 게임으로 많은 게임 유저들의 유입이 예상된다.” 고 덧붙였다.

'메이저리그 매니저 온라인'은 한국에서 대히트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야구매니저 온라인'의 원작을 개발한 ‘SEGA’가 만든 최신 게임으로 게임 유저가 직접 메이저리그 구단주가 되어 자신만의 드림팀을 통해 세계 최강의 팀을 만들어 나간다는 스토리의 '스포츠 시뮬레이션 웹 게임'이다.

또한, 한국 미국 일본 3개국 동시 서비스를 통해, 각 국가별 상위 랭킹의 유저들이 사이버 세계에서 WBC와 같은 국제 시합을 펼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되어 많은 게임 유저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홍드로’ 홍수아가 얼굴로 활약할 ‘‘메이저리그 매니저 온라인(www.mlbmanageronline.com/kr)’은 부분 유료화 방식으로 이달 중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신이 몰라보겠네
수술로 대변신

포미닛 현아 vs 지나
최고 섹시퀸은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