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수 붕어빵 딸 대공개
입력
수정
이범수, 이윤진 부부의 붕어빵 딸이 최초로 공개된다.
아나운서 출신으로 월드스타 비의 영어강사로 유명세를 탄 이윤진은 지난해 5월 연기파배우 이범수와 웨딩마치를 올렸으며, 현재 슬하에 4개월 된 딸 소을을 두고 있다.
12일 밤 11시 방송되는 스토리온의 리얼 스토리 에서 두 부부를 쏙 빼 닮은 딸은 물론 13살 나이차이로 화제를 모았던 남편 이범수와의 깨소금 넘치는 신혼생활도 엿볼 수 있다.
녹화 내내 이범수가 보낸 애정 듬뿍 담긴 달콤한 문자메시지와 쪽지들이 끊이질 않았을 뿐 아니라 이범수가 아내 이윤진을 위해 마련한 특별한 데이트 현장과 아내에 고마움을 전하는 모습에서 각별한 금슬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밤샘촬영 속에서도 몸매 관리를 해야 하는 남편 이범수를 위해 손수 특별식을 준비하는 내조 모습도 나온다.
바쁜 육아 속에서도 영화 마이클 베이 감독과 샤이아 라보프 등 주연배우들을 인터뷰 하러 모스크바로 떠나는 이윤진의 프로페셔널한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출산 이후 몸매 만들기에 나선 모습과 미모의 친정엄마 모습 등 다양한 볼거리가 펼쳐진다.
는 1인 다역을 해나가는 대한민국 수퍼맘들의 삶을 고스란히 담은 리얼 스토리 프로그램. 배우 이승연, 정치인 추미애, 패션디자이너로 변신한 임상아, 메이저리거 추신수의 아내 하원미 등 각계각층 여성 스타들의 삶을 소개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김효섭기자 seop@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