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국내외 호텔 대상 최저가보상제 론칭

차액 100% 현금 환불, 20% 할인 쿠폰 추가 제공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한국어 사이트(www.expedia.co.kr)에서 판매되는 국내외 모든 호텔 상품을 대상으로 '최저가보장제도(Best Price Guarantee)'를 한국시간 기준 8월 16일 예약부터 적용 되도록 론칭했다. (익스피디아 최저가보상제도 사이트, http://www.expedia.co.kr/corporate/best-price-guarantee.aspx)sold)익스피디아는 세계 최대 규모의 호텔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세계 각지의 호텔과 직접 제휴를 통해 한국의 여행자들에게 최적의 가격을 보장할 수 있는 것.

이번에 선보인 최저가보장제도는 익스피디아 한국어 사이트에서 예약 가능한 전세계 13만개 모든 호텔을 대상으로 하며, 호텔과 객실, 이용 날짜, 숙박자 수, 결제 통화 등 동일한 조건에서 익스피디아보다 더 저렴한 호텔가격을 제시하는 사이트를 발견했을 경우, 차액의 100%를 현금으로 환불해주고, 추가로 다음 예약 때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지급해 주는 제도이다.


호텔 최저가보상제도의 혜택을 받기 위해선 예약 날짜의 익일 영업일 영업시간 내에 익스피디아 고객지원센터(0798-14-800-8258, 오전 9시~오후 7시)에 전화하여 청구해야 한다. 요금 선불 호텔의 경우 선불 결제 후 결제카드로 차액이 입금되며, 요금 현지 지불 호텔의 경우 호텔 숙박이 확인된 후 신용카드 명세서를 익스피디아에 보내야 차액을 돌려 받을 수 있다. 20% 호텔 할인 쿠폰은 이메일을 통해 자동 발급된다. 익스피디아의 최저가보장제도는 소비자의 눈길을 끌기 위한 단기성 이벤트가 아니라, 소비자에게여러 개의 호텔예약사이트를 비교하지 않아도 익스피디아에서는 가장 저렴한 가격을 찾을 수 있다는 믿음을 심어주기 위한 익스피디아의 약속이다. 또한 익스피디아는 장기적으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가격을 체크하고, 조율하는 등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댄 린(Dan Lynn) 익스피디아 아시아 CEO는 "익스피디아의 최저가보상제도를 한국에서도 론칭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한국의 소비자들이 익스피디아를 통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전세계 13만개의 호텔들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익스피디아, Inc. (NASDAQ: EXPE)는 2010년 기준, 매출 266억 달러 (Gross Bookings; 약 28조, 환율: 1,100원 적용)의 세계최대의 온라인 여행사로, 현재 익스피디아 한국어 사이트(www. expedia.co.kr)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익스피디아는 전세계 3만개 도시의 13만개 호텔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지원센터 (월~금 오전 9시~오후 7시) 운영, 실시간 검색 서비스 및 온라인 예약서비스를 제공한다. 익스피디아는 23개 국에서 현지화된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