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전 사서 묻어놔라! 9월장 정말 큰돈 된다!

필자는 수천만원에서~수억원의 큰 투자금으로 주식투자를 하라고 절대로 권장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소액의 종잣돈으로도 억대계좌를 만들 기회는 앞으로 9월과 10월장에도 계속 이어지기 때문에, 여지껏 쏟아졌던 필자의 대박종목을 단 한번도 매수해보지 못한 투자자라도 절대로 속상해하거나 아쉬워할 필요 없이 지금부터라도 필자의 추천주와 함께 다시 시작하면 된다.

그리고 필자는 이미 실전수익률로 많은회원으로부터 검증받은 대한민국 1등 전문가 이다. 올해도 추천한 대부분의 종목들이 목표가 그 이상으로 날아가 소액의 종잣돈으로 억대의 재산을 만들어 내고 있다.특히 최근만 해도 회원분들에게 큰 수익을 안겨드린 종목들이 여러개 있는데, 그중 대표적인 것인 쌍방울트라이와 이엠코리아, 명문제약 등이 있으며, 이것 외에도 대한통운 120%, 도이치모터스 200%, 대원강업 180%, 동아화성 120%, 혜인 120%, 어보브반도체 105%, SIMPAC 100% 등이 있다.

솔직히 필자를 믿고 투자하신 분들은 최근 4~5개월전부터 아무때나 들어왔어도 방금 나열한 종목들 중 20%만 포트에 구성했다면 최소 원금대비 100% 이상의 수익을 다 거두었을 것이다.


거두절미하고 결론만 말하겠다. 필자는 오늘 누가 먼저 잡는냐에 따라 또 한번 소액의 종잣돈으로 억대계좌가 터질 촌각을 다투는 극비재료주 하나를 다급히 추천한다.이 종목은 눈을 감고 매수해도 더 이상 빠질 데가 없는 대바닥권의 종목이다. 대박주의 특징을 모조리 갖춘 초호화 이슈로 시중의 핫머니와 거대세력까지 몰리고 있어 누가 먼저 잡느냐에 따라 순식간에 억대계좌로 불려갈 초대박주임을 절대 잊으면 안된다.

현재 숨겨진 재료가치와 세력 매집규모 만으로도 주가폭등의 이유가 되고 있는데, 여기에 현주가는 주당 순자산에도 미치지 못하는 저평가 상태로 있고, 특히 이번 대선과 관련한 문재인 최대 수혜주 라는 사실이 알려지는 순간, 시장의 매수세가 급속도로 유입되며 순식간에 상한가로 문 닫는 것은 물론이며, 시세의 꼭지점을 함부로 예단할 수 없는 핵폭풍과 같은 종목이라 자신한다.

그리고 오늘은 개장초 부터 물량이 급속도로 사라지는 것이 포착되고 있는데, 이렇게 되면 장마감전에 상한가로 말아 부치며 내일부터는 쩜상한가로 바로 날아갈 수도 있는 상황이다.아무튼 이 종목은 빠르면 오늘 오후장부터, 늦어도 내일부터는 불꽃랠리가 펼쳐질 가능성이 농후하기 때문에 지금 서두르지 않으면 단 한주도 잡지 못할 수도 있다.

분명히 말하지만 필자는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 아니면 추천하지 않는다.

절대로 물량을 뺏기지 말고, 물량을 뺏어야 한다. 그리고 단타로 하지 말고, 그냥 묻어두기 바란다. 그리고 조만간 터질 급등속도에 놀라 따라붙을 자신이 없다면 지금 당장 물량사수에 총력을 기울기기 바라며, 이 종목을 얼마만큼 매수하느냐에 따라 부의 크기가 달라질 것 이다. 주식투자로 팔자를 고치는 법은 무조건 이 종목을 매수하는 것 임을 반드시 명심하길 바란다.
[인기 종목 게시판]
오텍/SBS미디어홀딩스/케이비물산/코엔텍/산성피앤씨/영우통신/솔고바이오/씨앤케이인터/동국실업/엔알디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