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두산위브” 계약금 1,800만원 입주 걱정끝!
입력
수정
전세가로 내집마련기회 / 삼가역(예정)도보3분 / 강남생활권
용인시민체육공원과 삼가역이 내려보이는 “문화복지 아파트”
두산중공업이 분양중인 ‘용인 행정타운 두산위브’는 3.3㎡당 900만원대부터(전용면적 84㎡기준) 저렴한 분양가와 분당선 연장선과 연결되는 용인 경전철 삼가역(예정)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수영장, 공연장 등의 문화? 스포츠, 행정, 의료시설 등이 집약된 용인 문화복지행정타운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근에는 대규모 용인시민체육공원이 한창 공사 중으로 상암 월드컵경기장 같이 국제 규모의 경기장은 물론 각종 수익시설과 가족 피크닉장, 캠핑장 등이 설치된다. 단지 사이를 자연생태천인 삼가천이 가로지르며, 산책과 자전거 전용도로가 설치된 왕벗꽃나무길을 거닐 수 있다.
단지내에는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게스트하우스, GX룸, 독서실, 멀티미더어룸, 코인세탁실, 노래방, 노인정등 각종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이마트 용인점, 공용버스터미널이 있어 편리하다. 또한 용인 경전철 삼가역(예정) 3분거리 및 편리한 교통망을 통한 서울 강남 생활권이 가능하다.
‘용인 행정타운 두산위브’는 최고 지상 20층, 19개동 으로 구성되며 총 1,293가구 전용면적 84~153㎡의 다양한 평면으로 공급되며, 외부에서도 전화나 인터넷으로 난방, 조명 등의 제어가 가능한 최신시스템이 적용된다. 분양가는 3.3㎡당 900만원대부터 이며, 융자는 60%까지 가능하며, 중도금 1~3차는 무이자융자, 4~6차는 이자후불제를 실시하므로 계약금1,800만원(전용면적 84㎡기준) 이면 입주 시까지 추가 납입금이 없다.
지속적인 전세가 급등에 따라 융자 시 주변 전세값이면 내집마련이 가능하다. 동.호수 지정 선착순 분양 중으로 방문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모델하우스는 분당선 죽전역 인근에 있다. 문의 : 1577-2883
한국경제TV 주요뉴스
ㆍ솔비 "뮤지컬도 내 체질"... `톡식히어로` 서 연기 호평
ㆍ"위치정보서비스 2년새 5배 급증"..사생활 침해 우려
ㆍ16억 챙긴 기획부동산업자 결국은...징역 4년
ㆍ[포토]요즘 "대세" 붐이 얼굴 붉힌 사연, 뭐 때문에?
ㆍ[포토]예능늦둥이 엄태웅, 이번엔 정려원과 셀카로 개그감 뽐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