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선택, 스마트한 여행 ‘더트래블클럽 The Travel Club’

[중소기업브랜드대상]


매년 한국인 관광객 12만여 명이 찾는 ‘괌(Guam)’괌은 그 자체만으로도 환상의 휴양지이지만, 태평양을 정원 삼아 휴식과 레포츠를 모두 누릴 수 있는 파라다이스가 있으니 바로 ‘PIC괌(Pacific Islands Club, Guam)이다.

‘PIC괌’은 70여 가지의 각종 레저와 스포츠를 한 곳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4만여 평 규모의 종합 휴양 리조트로, 781개의 객실을 갖춘 괌 최대의 특급호텔이다. 특히나 로얄타워의 객실은 모두 오션프론트뷰로 되어있어 괌 투몬만의 아름다운 경관이 한 눈에 바라다 보이며, 괌 최고의 요리를 선보이는 비스트로 외 7개의 다양한 레스토랑에선 미각의 향연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광대한 워터파크는 2천여 마리의 이색 열대어와 함께 즐기는 수영하는 수족관을 비롯하여 워터파크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액티비티는 PIC괌에서의 시간들을 행복하게 만든다.

그리고 사이판 섬 남단부의 산 안토니오 비치에 위치한 ‘PIC사이판’ 역시 마찬가지다. 남국의 자연과 멋이 그대로 담긴 워터파크에서는 2m가 넘는 인공파도를 즐기거나 미니골프장, 스노클링, 윈드서핑 강습 용 풀 등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지루할 틈 없이 알찬 휴가를 보낼 수 있다.이처럼 모두가 즐기고 싶어 하는 환상의 휴양지인 괌PIC와 사이판PIC. 이제는 중소기업발전을 도모하는 한경닷컴 선정 [2011년 중소기업 브랜드대상] 여행사 부문을 수상한, 더트래블클럽(The Travel Club, 대표 이재도 http://www.thetravelclub.co.kr)에서 더 스마트한 여행컨설팅 서비스로 더욱 스마트한 여행을 즐겨보자.

더트래블클럽은 지인과 여행사 상담원에게 의존해왔던 기존의 해외여행상품 할인 서비스를 클럽 멤버십에 가입하는 것만으로도 누릴 수 있는 곳이다.

더트래블클럽은 단순한 할인제공 사이트가 아닌, 연회비를 받는 유료멤버십을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는 멤버십 전용 여행 사이트다. 때문에 고객의 충성도가 타 업체 대비 매우 높게 나타나며, 재 이용률 역시 높은 편이다. 일단 더트래블클럽은 첫 연회비를 내고 제휴 사이트를 통해 할인을 받아 여행을 출발하는 시점부터, 연회비 이상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게다가 멤버십의 종류에 따라, 1년 혹은 2년 내에 추가비용 없이 할인을 반복 적용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멤버십 회원의 증가와 그들의 요구에 맞춰 엄선된 제휴업체를 늘려나가고 있는 더트래블클럽은 높은 만족도와 신뢰도를 구축하며, 이번 선정심사에서 높은 점수로 중소기업 브랜드대상을 거머쥐게 되었다.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눈높이로, 고객이 원하는 사항을 먼저 사이트에 반영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더트래블클럽. 더트래블클럽의 이재도 대표이사는 PIC의 한국 마케팅을 총괄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를 제대로 이해하는 것만이 한국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밑거름이었음을 인지하였고, 이러한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하여 고객의 니즈를 누구보다도 먼저 파악하고 맞춰가려고 노력하는 여행사로써 지금의 더트래블클럽을 있게 하였다.

국내에서 신뢰성 높은 하나투어․모두투어․레드캡 등 브랜드 여행사 패키지상품의 할인은 물론, PIC와 수트라하버리조트 등의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유명 해외리조트 상품의 할인과 전문성 높은 테마상품․지역상품 할인 서비스까지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더트래브클럽은 멤버십 회원들이 보다 신뢰할 수 있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휴를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 있어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더트래블클럽 이재도 대표이사는 “향후 지속적인 해외여행상품 판매 여행사와의 제휴는 물론, 환전․여행자보험․여행용품 등. 여행과 관련한 부가서비스 업체와도 제휴하여, 고객이 여행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모든 걸림돌을 해소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전하였다. 또한 여행 자체의 만족도 제고를 위해 여행지에 대한 충실한 상담과 정보제공을 하나의 컨설팅영역으로 발전시켜, 여행상담 컨설팅을 특화된 고객 서비스 형태로 제공해 나갈 것임을 밝혔다.

하늘과 바다, 자연 열대의 낙원을 그대로 체험할 수 있는 괌과 사이판. 그리고 천혜 자연이 펼쳐진 기적의 땅 말레이시아의 코타키나발루. 이들은 모두 국내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이색적인 여행을 선사하여, 국내 관광객들로부터 최고의 찬사를 받고 있는 관광지이다.

PIC괌과 PIC사이판, 수트라하버리조트 같은 휴양지부터 괌 자유여행, 사이판 자유여행,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같은 자유여행까지.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하게 충전시킬 수 있도록, 더트래블클럽의 여행컨설팅과 멤버십 서비스와 함께 스마트하고 즐거운 여행을 계획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