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단골 고객 세일 행사…2회 구입 20%ㆍ3회 구입 30% 할인


롯데홈쇼핑은 개국10주년을 기념해 TV 방송상품을 2번 이상 구매하는 단골 고객에게 할인 혜책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9일까지 해당 기간 생방송 TV 상품을 2회 구매하면 전체 구매 합산 금액의 20%, 3회 이상 구매 시 전체 금액의 30% 금액을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다만 동일상품 중복 구매 시에는 1회만 인정한다. 적립 최대한도는 20만원이다. 보험, 정수기, 렌터카, 휴대폰 등 결제금액이 없는 무형 상품 및 여행상품은 제외된다.오는 16일까지 ‘개국 10주년 10大 박람회’를 열고 상품군별 박람회 테마로 운영되는 방송을 매일 편성한다.

본격적인 혼수 시즌에 맞춰 4일에는 쥬얼리 박람회, 5일 모피 피혁 박람회, 6~7일 양일간 명품 박람회를 실시한다. 이어 12~13일 주방 박람회, 14일 리빙 박람회, 16일에는 혼수가전 박람회를 편성했다.

상품군별로 가방, 주방용품 등의 사은품, 적립금, 카드 할인 등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기적의 혜택’ 적립행사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팀장은 “개국 10주년을 맞아 지난 10년간 한번도 실시하지 않았던 파격적인 적립혜택을 준비했다”면서 “ 혼수 준비를 하는 신혼 부부, 알뜰 주부들은 놓칠 수 없는 쇼핑 찬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