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트리플역세권! 400만원대 소형오피스텔 분양인기!
입력
수정
최근 오피스텔이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올릴수 있는 대체상품으로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대전 과학벨트 확정 및 세종시와도 인접해 있어 대전광역시가 부동산의 핫 이슈 현장으로 떠오르고 있다.
매그놀리아 오피스텔은 대전 서구 둔산동 중심상권, 업무지구내에 있으며, 3.3㎡당 430만원대부터 분양한다. 지하 8층~지상24층으로 둔산동 랜드마크 규모를 자랑하며, 분양면적 73.69㎡(22평형) ~ 138.37㎡(41평형) 중,소형 위주로만 구성되어 있다.오피스텔 일대 아파트 가격이 평당 900만원대로 높게 형성돼 있고, 공시지가 상승등으로 최근 주변에 오피스텔을 평당 650만원~700만원대에 분양하고 있는 것을 감안하면 파격적인 분양가이다. 특이사항, 2008년 8월 준공. 현재 시행사인 대전매그놀리아(주)에서 100% 임대후 분양 준비함에, 분양받는 즉시 임대수익이 보장되며, 빠른시기에 입주도 가능한 장점이 있다.
대전의 중심 둔산동 중심상권, 업무시설 밀집지역으로 주변 정부청사, 둔산경찰서, 대전경찰청, 대전지법, 보훈청, 농어촌진흥공사 등등 20여개 이상의 관공서, 업무시설들이 밀집되어 있다. 여기에 을지종합병원, 갤러리아 타임월드, 이마트, 하이마트 둔산점 등의 편의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중심상권 내에서도 업무, 거주 최고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주변으로 대전무역회관, 대한생명사옥, 삼성생명사옥 등이 준공 및 입주를 앞두고있어 임대수요도 더 풍부 해질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대전시에서 추진중인 지하철2호선(예정)이 확정될시, 정부청사역을 환승역으로 예정함에 넘쳐나는 유동인구와 풍부한 임대수요로 시세차익까지 기대된다.분양문의 : 042)476-5599
[본 내용은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하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자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