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가 즐겁다] 클리브랜드골프, 스핀량 조절로 러프샷도 쉽게

‘CG16시리즈’
미국 시장에서 웨지 부문 판매 선두권을 달리고 있는 클리브랜드 골프가 CG16 시리즈를 출시했다. CG16 시리즈는 독자적인 헤드 형태를 바탕으로 스핀량 조절 기능을 갖췄다. 안정감 있는 샷을 날릴 수 있어 상급자부터 초급자까지 다양한 골퍼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모델. 미국 시장에선 이 모델 덕분에 클리브랜드 골프의 웨지 매출이 4% 늘어날 정도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CG16 포지드 웨지는 캐비티 백 형태를 탑재해 헤드의 안정감을 달성했고 헤드 형태를 더 크게 했다. 플랫 백 형태의 웨지에 비해 스위트 스폿 부분이 넓어져 골퍼가 원하는 방향으로 볼을 날리기 쉽다. 비거리의 정확성이 높아지면서 볼을 핀에 가까이 붙일 수 있는 샷을 날릴 수 있게 됐고 러프에서 스윙할 때도 정확한 비거리를 구사할 수 있게 됐다. 토에서 힐까지 솔의 폭을 넓게 만들고 통일시켜 안정감을 향상시킨 데다 목표물을 향해 어드레스하기 쉽도록 방향 안정성까지 높였다는 게 클리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톱 블레이드를 높여 헤드 형태를 크게 만든 이 제품은 골퍼들이 어드레스할 때 페이스 면이 넓게 보여 안정감을 얻도록 했다. 또 스트레이트한 느낌의 리딩에지를 이용해 페이스를 열어 치는 샷과 닫아 치는 샷 모두 쉽게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정교하고 정확성이 높은 제품을 만들 수 있는 레이저 밀링 기술을 이용, 스핀을 최대화할 수 있는 표면을 만들고 깊이도 최대화해 페이스의 내구성을 키웠다. 가격은 27만원. (02)2057-1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