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주식운세]띠별 유망업종과 투자전략
입력
수정
상:◎ 중:○ 하:△
기계, 금융 / 금전:○ 애정:○ 건강:△
모든 일에는 이치가 있는 법, 순리에 역행하지 마십시오.오늘의 금전운은 얻어맞은 놈이 다리 펴고 잔다고 내가 양보하면 일이 잘 이루어진다. 설혹, 억울하고 분한 일을 당하였다고 하나 마음을 크게 할 것이니 어찌 나를 해한자는 편할 것인가. 자비의 마음이 필요한 때이니 참는 하루가 되길 바란다. 48년생 : 전화위복이란 이럴 때 쓰는 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60년생 : 과욕을 부리지 않으면 순탄히 성사됩니다. 72년생 : 정신은 풍요한데 물질은 빈곤한 일진입니다. 84년생 : 동북방에 귀인과 재물이 있습니다. 오늘 하루는 아무 근심 없이 지나게 될 것입니다.
의약품, 오락ㆍ문화 / 금전:○ 애정:○ 건강:◎
앞길에 어려움이 생겨 뜻대로 일이 풀리지 않습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운수가 불길하여 도모하는 일이 이룸이 적으니 일신상에 곤고함을 느끼게 되는 일진이다. 자중하여 길한 운이 올 때까지 기다림이 좋은데 기분대로 움직이면 세상도 흔들리는 것이라 자제함이 좋으리라.49년생 : 부득이 나아가야 한다면 신중하게 어려움을 이겨낼 굳은 각오가 필요합니다. 61년생 : 개인의 사리사욕을 버리고 공동의 이익에 봉사하십시오. 73년생 : 성실한 사람들과 사이 좋게 지내며 마음에 악을 지워야 합니다. 85년생 : 여행도중에 곤경에 처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미루도록 하십시오.
유통서비스, 항공운송 / 금전:△ 애정:○ 건강:○
주위에 사람들과 재물들이 모여들어 번성할 길한 운입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어렵고 귀찮은 일이라고 꺼리거나 미루지 말라. 내가 하기 싫은 일은 남도 하기 싫은거라는 생각으로 일을 처리하라. 일의 결과가 났을때 뿌듯한 마음과 칭송의 소리가 자자할 것이니 인내하며 매진할 일진이다.50년생 : 사람들이 많이 모여든다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반대로 재난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62년생 : 귀하의 바른 마음으로 인해 사람들이 모일 것입니다. 바른 마음을 유지하십시오. 74년생 : 재물운과 이성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86년생 : 지금까지 노력해왔던 학업에 결과를 얻게 되니 보람이 찾아오게 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음식료품, 운송 / 금전:○ 애정:○ 건강:○
원대한 포부와 크나큰 꿈이 있어 활기차게 새로운 일에 도전하려하나 사방이 혐한 산들이 가로막혀 있습니다. 오늘의 금전운은 구슬이 세 말이라도 꿰어야 보석이라 노력 없이는 안 되는 법이다. 아무리 재주가 뛰어나다고 하나 알아 주는 이가 없으면 허사이니 자만하지 말라.그리고 때에 이르름에도 자가하지 못하고 시기를 놓이니 재능이 녹쓸 우려가 있다.51년생 : 소망이 남달리 큰 탓이라, 쉽게 이루어 지기는 어렵겠습니다. 63년생 : 갖가지 방법을 동원하여 역경을 물리치기는 하나 결실은 만족치 못합니다. 75년생 : 오래 전 당한 사고의 후유증이 발병할 조짐이 있습니다. 87년생 : 너그러운 마음가짐으로 상대방을 배려할 필요가 있습니다.
통신, IT S/W & SVC / 금전:△ 애정:△ 건강:○
매사 겸허하게 마음을 비우고 행동하는 것이 귀하에게 좋습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일진이 길하니 상을 받거나 작은 재물이라도 얻게 될 괘다. 이는 평소에 열심히 한 결과가 나타나는 운세이니 잘 받아들이면 이득이 클 것이다. 자만하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을 잃지 말라.52년생 : 윗사람이라고 할지라도 아랫사람에게 봉사하는 것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64년생 : 얼핏 손해 같지만 반드시 좋은 운이 되어 당신에게 돌아올 것입니다. 76년생 : 무언가를 바라고 할 바엔 하지 않는 것이 더 길합니다. 88년생 : 욕심을 내고 초조함이 더해져서 실패 우려가 있습니다.
종이목재, 복지 / 금전:△ 애정:△ 건강:○
어려움이 많고 괴로움이 많을 것입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눈앞의 이익만 생각하다보면 놓치는 것도 많은 법이라 멀리 내다보라. 급하다고 눈앞의 이익만 취하다 멀리있는 큰 것을 취할 여력이 부족해 지니 그림에 떡이 될 우려가 많다. 모든일을 급하게만 하지 말라.53년생 : 귀하의 능력만 믿고 밀어부치면 화를 입기 십상입니다. 65년생 : 조용히 움직이지 말고 때를 기다리는 것이 귀하에게 길합니다. 77년생 : 고생이 그리 오래 지속될 리는 없으니 견디어 내는 인내를 가지도록 하십시오. 89년생 : 귀하의 행복을 시기 질투하는 자가 있습니다.
섬유의복, 출판ㆍ매체복제 / 금전:○ 애정:○ 건강:◎
노력한 만큼 성과가 있지 않는 운입니다. 오늘의 금전운은 나만 안 되는 것이 아니고 다들 힘드는 운이니 기다림이 상책이다. 국운이 불길하니 어찌 나만이 겪고 있는 일이겠는가 혼자일인냥 한탄하지 말고 새희망을 가지고 다시 일어나 매진할 시기이다.54년생 : 노력하지만 보람없이 무너집니다. 66년생 : 재난과 수난을 겪게 되니 수심만 가득하다 하겠습니다. 78년생 : 항상 생활이 안정치 못하여 불안하고 위태위태합니다. 90년생 : 꿈도 크고 이루어지길 간절히 바라지만 기대만 컸을 뿐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화학, 비금속 / 금전:△ 애정:△ 건강:○
그 동안 평탄한 길을 왔지만 곧 시련이 찾아옵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오늘의 일진은 노력 하는 가운데 득이 있을 것이니 열심히 매진하라. 그러나 일신에 곤고한 일이 있을지도 모르니 되는 일과 안되는 일을 구분하라. 힘으로 되는 일이 있고 그렇지 않은 일이 있으니 조율을 잘해야 한다.43년생 : 눈앞의 욕심에 현혹되지 말고 신뢰 할 수 있는 윗사람들의 자문을 구하는 것이 현명할 듯 합니다. 55년생 : 남성이라면 이성과의 관계를 조심해야 될 필요가 있습니다. 67년생 : 실수나 어긋남이 있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대범할 것. 79년생 : 조그마한 일에 충실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건설, 재생원료 / 금전:△ 애정:○ 건강:○
이 날은 나쁜 날은 아니지만 다음날의 안 좋은 영향을 받기 쉬운 날입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운기가 점차 좋아지니 노력하는 가운데에서 얻어짐도 많을 것이다.밝은 태양을 보려면 그만큼의 노력이 필요한 것이라 열성을 다하라.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44년생 : 자잘한 상처를 입거나 귀한 물건을 잃어버리겠습니다. 56년생 : 재수옴붙은 날이기 십상입니다. 주의하십시오. 68년생 : 시간은 계속 변화므로 몸과 마음을 안정시키도록 하십시오. 80년생 : 밤부터 영향을 받으므로 집에 일찍 들어가는게 좋습니다.
건설업, 환경 / 금전:◎ 애정:◎ 건강:○
마음을 바르게 쓰면 큰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금전운은 어떤 운명인들 이겨낼 용기를 지닌다면 곧 어려운 일이 해결된다. 단지 운수가 흉흉하여 만사가 여의하지 못한 것이니 곧 길운이 들어 오면 세상이 밝은 태양을 본 듯 밝아 질 것이다. 때를 기다려 자중하라.45년생 : 산야에 봄이 돌아 오니 그 빛이 새롭습니다. 57년생 : 바른 자세로 일을 꾀하면 집안에 재물이 쌓일 것입니다. 69년생 : 방향을 바꾸어 새로운 일을 취하면 성공합니다. 81년생 : 머무르지 말고 과감히 나아가십시오.
비금속, 제약 / 금전:△ 애정:○ 건강:△
관용을 베풀어라. 오늘의 재물운 은 오늘의 일진은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참신한 아이디어가 일의 원동력이 되는 것. 새로운 지혜가 필요하다. 예전의 방법으로는 일의 성사가 어려우니 좀 더 참신한 아이디어만이 성패를 가름하게 된다. 많이 보고 많이 경험하라.46년생 : 세상을 혼자만은 살수 없습니다. 우정을 돈독히 하십시오. 58년생 : 귀인이 도우리라. 협조자가 생기겠습니다. 70년생 : 걱정하지 마십시오. 만사가 수월해지고 행운이 따릅니다. 82년생 : 구설수에 오를수 있습니다. 친구간에 말조심하십시오.
전기전자, 제조 / 금전:△ 애정:○ 건강:△
집안에 있지 마십시오. 밖에서 활동하십시오.탁상공론이다. 이론만 내세워 곤란을 당할 수라. 실질적인 상황을 면밀히 관찰하라. 운기가 불길하니 경험하지 않은 일로 인해 손재가 따를 우려가 있다. 직접 몸으로 부딪혀 실전의 경험을 쌓을 것이니 성패가 여기에 있다 하겠다.47년생 : 매사에 자신감을 가지세오. 59년생 : 행운이 가득한 하루. 인생은 아름다워. 71년생 : 경솔하면 손해만 따릅니다. 차근차근 계획하고 행동 하십시오. 83년생 : 남의 말에 현혹되지 마십시오.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주요뉴스
ㆍ"알고 당하는 이것"...카드론 보이스피싱 `활개`
ㆍ올빚, 문채원 팬사인회 진행
ㆍ박태환 "런던올림픽서 세계신기록 목표"
ㆍ[포토]F1 코리아 그랑프리 우승자 페텔
ㆍ[포토]여권 속 이 여인네는 누구? 장혜진 개성넘치는 여권사진 1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