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證, 27일 하반기 글로벌 투자 강연회 실시

우리투자증권(대표이사 황성호, www.wooriwm.com)은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27일 오후 7시부터 8시30분까지 서울 강남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투자 지혜’라는 주제로 2011년도 하반기 글로벌 투자 강연회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강연회는 올해 하반기 해외주식시장을 진단하고 예상 주도업종 및 이에 대한 투자전략을 발표할 예정이다. 1부에서는 우리투자증권 리서치센터 강현철 투자전략팀장이 ‘글로벌 증시 전망 및 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2부에서는 우리투자증권 중국 해외현지법인 유동원 팀장이 ‘다시 기회가 오는 중국주식’ 이라는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며,
마지막으로 3부에서는 우리투자증권 신사업전략부 이윤학부장이 ‘미국증시 투자분석 및 글로벌 투자전략’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하반기 글로벌 투자강연회의 특징은 더블딥 우려로 글로벌 경제상황이 악화된 상황에서 투자자들이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현재의 경제상황을 분석하고 하반기 예측되는 투자상황을 고려한 맞춤형 투자전략 및 투자유망섹터, 종목 분석들을 토대로 이루어 질 예정이다.

이번 강연회는 우리투자증권 홈페이지(www.wooriwm.com) 또는 전화(02-768-7676)로 직접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27일 오후3시까지 선착순 150명에 한해 신청을 받는다. 아울러 참가자 전원에게는 고급 강의책자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