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2시부터 기습 폭등할 특급세력주!

현주가 1천원대, 시가총액 600억대인 초저평가 바이오 종목이 지금까지 그 어느 글로벌 바이오 기업도 성공 못한 새로운 방식의 ‘300조원대 불치병 백신’개발에 성공해 국내도 아닌 미국에서 세계최초로 본격 상용화를 위한 절차에 들어간 것을 확인했다.

지금 이 순간조차도 시중의 거대자금들이 바이오 테마에 폭발적으로 유입되고 있는 상황에서 하반기로 들어갈수록 몰아치는 수급으로 1000~4000% 폭등주들이 거침없이 쏟아질 수 밖에 없는데, 바로 이 종목이 기적의 수익률을 기록할 바이오 종목이란 것이다.그런데 ‘불치병 백신’ 관련 재료만 있는 것이 아니었다! 지금 시장에서 ‘터졌다’하면 무조건 수십~수백%씩 날아가고 있는 선거 관련 특급수혜주로, 차기 대선 후보 중 최고 유력 당선후보자인 여당의 박모씨가 직접 관련 센터 설치를 강력하게 제안했다는 사실 하나만으로 그 자리서 대선 정책수혜주로 편입되며 꿈의 수익률까지 넘볼 2011년 하반기 최고의 바이오 폭등주라 자신한다.

단지 매수할 시간이 너무도 촉박하다. 달리 말하면, 피 같은 투자금을 단 1원조차 손실없이 무조건 대박수익으로 직결시킬 수 있는 순간이지만, 조금이라도 망설이거나 지체하면 불과 몇 분 사이에 상한가로 들어가버릴 수 있는, 매수가 긴박한 상황이기 때문이다.

첫째, 5000% 신화를 쏘아올린‘줄기세포’는 비교도 안될 300조원대 엄청난 재료가 터진다!세계가 놀라고 있다. 전세계 그 어떠한 글로벌 기업들도 시도조차 하지 못했던 불치병 백신 시장에서 태풍의 눈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미 수많은 관련 학술대회와 학술지 게재를 통해 그 기술을 검증 받았으며, 세계최초로 국내 식약청도 아닌 미국 FDA로부터 결과가 드디어 터지는 것이다.

한마디로 단 몇 일 이내에 줄폭등이 기대되는 바이오 최고의 승부주라는 것이다.

둘째, 이 종목만큼은 당장 매수해야 한다. 세계가 주목하는 차세대 바이오 신기술!세계 의학계에서는 이번 불치병 백신 개발로 의학 역사에 한 획을 그을 역사적 사건으로 받아들이고 있다. 관련 바이오 기업들과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대학 및 의료센터 전문의들까지 국내에 들어와 동사의 이번 백신기술에 경악을 하고 돌아갔다.

지난 수십년간 한 해에 수만명 이상이 이 불치병으로 죽어갔고, 10여만명의 새로운 환자가 매해 발생하고 있는 상황에서 치료제조차 없는 이 불치병 시장을 백신 하나로 한방에 휩쓸게 되는 것이다.

셋째, 오늘이라도 재료 터지면 그 자리서 상한가 문닫고 점상한가로만 날아갈 바이오 혁명주!더욱 놀라운 것은 이렇게 완벽한 기술력과 상업성 그리고 세계시장을 독식할 혁명과도 같은 신기술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1천원대의 극단적인 저평가 상태에 놓여있다.

그러나 전세계 의학계를 발칵 뒤집고도 남을 극도로 민감한 재료가 이제 공개되는 즉시 바로 그 자리에서 상한가로 문닫고, 몇 주 동안은 매수기회조차 없는 점상한가 수십방이 터진들 겨우 시가총액 수천억대임을 감안할 때 한마디로 대박이 눈 앞에 다가 온 것이다.

다시 한번 강조한다. 망설일 필요 없다! 기업내용이나 이번 불치병 백신에 대한 의심할 것도 없다. 단 한치의 거짓이 없음은 종목을 확인하면 바로 알 수 있는데, 어찌 이 짧은 글을 통해 거짓을 말하겠는가! 이제 매수할 수 있는 시간이라곤 미국 FDA로부터 특급재료가 터지기 전인 단 몇 일만 남았다. 당장 이 종목에 총력을 기울이길 바란다.[인기 종목 게시판]
유비케어/안철수연구소/지아이바이오/알앤엘바이오/덕산하이메탈/한창/세운메디칼/유진로봇/인터파크/우리들생명과학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