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혁·이시영 주연 '커플즈', 역대 최대 규모 무대인사 '눈길'

배우 김주혁, 이시영이 출연한 영화 '커플즈'가 최대 규모의 무대인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다음달 2일 개봉하는 '커플즈'(감독 정용기)는 개봉 첫 주와 둘째 주 서울, 대구, 부산을 비롯해 천안, 대전, 광주, 전주, 일산, 수원, 인천 등 전국 10대 도시에서 팬들을 찾는다. 지난 18일 열린 언론·배급시사회에서 '커플즈'는 영화 관계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2011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영화를 먼저 접한 관객들은 SNS를 통해 "흔히 볼 수 없는 놀라운 구성과 끝 모를 웃음이다. 대박!(nedludd)", "정말 간만에 이렇게 만족스러운 로코영화는 처음이네요. 진짜 강추합니다!!!(wkdbgod)", "웃음이 가득하고 구성이 너무나 다이내믹해서 즐거움 가득! 사랑스러웠던 영화였어요!(ideamode)"라는 등의 찬사를 보내기도 했다.

일반적으로 서울, 경기지역과 대구, 부산에서만 진행되던 기존의 무대인사와는 달리 '커플즈' 팀은 폭발적인 관객 반응에 힘입어 전국 10대 도시에서 진행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다섯 싱글들의 신기하고도 놀라운 커플 탄생과정을 통쾌한 웃음으로 담아낸 로맨틱 코미디 '커플즈'의 무대인사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