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證, 내달 1일부터 야간선물 거래 이벤트 실시

우리투자증권(대표이사 황성호, www.wooriwm.com)은 CME연계 KOSPI200 야간선물(이하 야간선물)을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야간선물(先物)하고 황금(黃金)옥토 잡자!!' 이벤트를 11월 1일부터 12월 25일까지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CME연계 KOSPI200 야간선물이란 현재 정규시장에서 거래되고 있는 코스피 200선물이 CME(시카고상업거래소)연계를 통해 야간시간(18시부터 익일 오전 05시까지) 동안 거래되는 시장을 말한다.야간선물 시장은 최근 유럽 재정위기 등으로 해외시장의 변동성이 커지고 이와 연동해 국내 증시 변동성도 증가하면서 개인투자자들의 헤지 거래가 활발해지는 추세로써, 9월 야간선물 거래량은 연초대비 5배 이상 급증했다.

우리투자증권은 이러한 야간선물 거래고객의 증가와 야간상담 및 응대를 위해 현재 나이트 데스크를 운영하며 고객편의성을 높여주고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야간선물을 거래하는 고객 중 거래금액 상위 5명에게는 금10돈 상당의 옥토 마스코트(1명)를 비롯해 아이패드2(2명), 고급 커피머신(2명)을 지급한다. 또한 야간선물을 처음 거래하는 100명에게는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김창배 신사업추진담당 상무는 "야간선물은 고객들에게 해외증시 변동성에 대한 리스크를 줄일 수 있는 헤지수단을 제공해주고 있으며, 새로운 투자수익을 찾는 고객들에게 하나의 대안이 될 것으로 판단돼 금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야간선물 및 동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투자증권 홈페이지을 참조하거나, 고객지원센터(1544-0000) 및 해외주식부 나이트데스크(02-768-7676)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