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홈페이지에 추억담 올리면 에버랜드자유이용권 펑펑
입력
수정
(주)카페베네가 10일 아침, 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을 격려하는 행사를 열었다.
이화여고, 동성고 등 서울인근 20여 곳의 고사장에서 따뜻한 음료를 마련, 고사실로 향하는 수험생들에게 음료를 제공했다.
이어서 카페베네는 수험생을 격려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할인안내 POP가 게시’ 된 카페베네 매장에 방문하여 제품을 구매할 경우 수험표를 제시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간은 11월 10일 ~ 16일 까지다.
또한 ‘고3수험생’ 들이 고교시절 마지막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준비했다.
카페베네 멤버십 고객 중 돌아오는 11월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고3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행사는, ‘우리반이 좋아요’ 라는 주제로 고3학창 시절 함께 한 친구들과 즐거웠던 추억을 사진과 사연을 카페베네 홈페이지(www.caffebene.co.kr)에 등록하고 같은 반 학우들이 그 등록 내용에 댓글과 추천을 받으면, 호응이 좋은 추억담에 대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400매가 제공되는 이번 행사는 한 학급 당 30매로 전체 13학급에 대해 행운이 주어진다. 응모기간은 11월 11일(금)에서 11월 25일(금), 행운의 학급은 11월 30일 수요일 카페베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반 친구 모두와 에버랜드에서 함께 수능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기회, 고등학교 시절 마지막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인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페베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페베네는 질 좋은 생두 확보에서 로스팅과 블렌딩, 유통에서 바리스타의 커피추출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관리?감독을 원칙으로 최고의 커피를 제공한다. 또 메뉴를 다양화하고 문화콘텐츠를 폭넓게 생성함으로써 커피와 휴식, 문화가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 을 지향한다. 해외시장 확장에 속도를 내어 오는 12월 뉴욕 맨해튼-해외1호점 개장을 앞둔 ‘글로벌브랜드-카페베네’ 는 온라인 caffebene.co.kr / 트위터 @caffebenehq 에서 더 가까이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주요뉴스
ㆍ수능 가장 많이 한 실수는?
ㆍ"새로운 비만치료제 원숭이 실험 통과"
ㆍ민낯 수능★,"시험 보러 왔어요"
ㆍ[포토]"뿌리깊은 나무" 2막, 채윤과 소이 서로 알아볼 날 언제?
ㆍ[포토]매일 호두 1-2알 섭취, 피부와 혈관질환에 큰 도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