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유주식 400억 이상, 상위 1% 개인투자자의 실체 '충격'

개인투자자들 중에서 100억 이상의 주식을 보유한 사람은 몇 명이나 될까? 뉴스에 따르면 무려 15명이나 된다고 한다.

특히 400억원에 달하는 주식을 가지고 있는 ‘큰손’이 평범한 가정주부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주식관련 인터넷 게시판에서는 그야말로 ‘난리’가 났다.그중에 다음의 한 주식카페가 개인투자자들에게 유난히 주목을 받고 있다. 상위 1% 개미들만이 알고 있는 특별한 투자전략이 공개된다는 소문 때문이다.지금 수많은 개인투자자들이 몰려들고 있는 증권정보채널(http://bit.ly/bHEF3P)은 이미 예전에도 수백억 주식부자들을 여럿 배출했다는 소문이 퍼지며 여러번 유명세를 탄 주식카페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냥 단순한 소문이라고 생각했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증권정보채널을 찾은 1%의 사람들은 그야말로 엄청난 수익을 올릴 수 있었던 것이다.

하지만 이런 성공투자도 그냥 저절로 이루어진 것은 아니다. 바로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헌신하는 ‘주식달인’ 장진영 소장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이다.과거 10년 동안 주식시장에서 최고의 전문가로 군림했던 장진영 소장은 지금은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수백억을 벌 수 있는 재료들을 증권정보채널을 통해 공개하고 있는 것이었다.

실제로 최근 시장에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테마주에 대한 종목 분석과 투자전략이 카페에서는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실제로 과거 젬백스가 1000% 이상 크게 상승했을 때 증권정보채널에서는 완벽히 분석한 투자전략으로 매도와 매수타이밍을 정확하게 잡아내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었던 것이다.심지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600% 미만은 자랑 금지’라고 했을 정도니 그 수익이 얼마나 어마어마했을지 짐작이 가고도 남을 정도다.

그리고 지금은 바이오 테마를 비롯해 시장의 큰 이슈가 되고 있는 테마주들의 미공개 정보가 증권정보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공개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특별 보안을 위해 증권정보채널 회원에게만 공개되는 이 정보에는 증권가에 떠도는 소문들중에서 확실하게 팩트가 검증된 정보들만 모아 개인투자자들에게 공개하고 있었다.수많은 유언비어가 난무하는 주식시장에서 정확한 정보가 얼마나 드물고 중요한지는 굳이 이야기하지 않아도 잘 알 것이다.

실제로 증권정보채널(http://bit.ly/w4ll7b)에 공개된 정보가 다음날 뉴스에 보도, 주가가 급상승하는 일은 너무나 많이 일어나 이젠 당연한 것처럼 받아들여지고 있을 정도다.

하지만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최근 시장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와이지엔터테인먼트, 마크로젠, 유비케어, 명문제약, 포스코 ICT, 동양철관, 엘티에스, 유성티엔에스, 한일사료, 디피씨 종목에 대한 분석과 투자전략을 세우고 있는 장진영 소장은 재료가 튼튼한 종목은 단기 하락이 있더라도 결국에는 원래의 가치로 주가가 회귀한다고 강조하면서 개인투자자들에게 적절한 매매타이밍을 지킬 것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