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억 중국시장 최대수혜주! 12월 정말 큰돈 된다!

결론부터 말하면, 오늘 추천주는 향후 우리 삶을 혁명적으로 바꿔놓을 놀라운 기술진보로 우리 증시 역사에 한 획을 긋고, 당신에게는 최고의 수익률을 기대하게 하는 승부주가 될 것이다.

우선 금일 필자의 글과 관련해 절대 달콤한 유혹문구로 판단력을 흐리거나 현혹하는 일 없이, 재료와 사실에 입각해 추천드림을 미리 공지한다.오늘 종목은 세계 100여개국 의료기 시장에 구축된 강력한 영업만을 토대로 세계시장을 순차적으로 석권하고 있는 자그마한 의료기기 업체인데, 놀라울 정도의 영업마진(20%)과 고성장세로 끝을 알 수 없을 만큼 급격한 상승랠리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미 미국FDA승인을 비롯해 일본, 러시아, 중국 등 시장규모가 어느 정도 큰 국가들은 중복특허를 겹겹이 쌓는 등 철저하게 진입장벽을 구축해 놓은 상황으로, 국내 글로벌 S사가 향후 신성장동력사업의 일환으로 원격진료가 가능한 디지털 병원 체인을 구축하는데 있어서 없어서는 안될 독보적인 존재로 급부상 중이다.

이미 글로벌 체인 구축을 위해 ‘병원 패키지 수츨’을 본격화하기 위한 작업이 진행 중이며, S그룹의 중간 지주회사 역할을 하고 있는 대형건설업체가 베트남, 터키, 아랍에미리트 등 아시아와 중동지역 중심으로 병원 건립 수주를 위한 물밑 작업을 벌이고 있다.(2011년 10월 21일 보도자료 인용)세계최고 수준의 생체반응 관련 ‘IT+BT 융합재료’가 시장 전면에 알려지면, 시장에 엄청난 파급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되는데, 지금 이 순간에도 이 종목을 갈망하는 수급까지 넘쳐나고 있어 적어도 수개월 동안은 이 종목을 능가할 종목은 없을 것으로 기대된다.

첫째, 해외거래처 97개국+중국시장 드디어 뚫었다! 전체 매출의 90%가 수출!

인구가 많고, 고령화 사회에 진입한 국가일수록 매출이 기하급수로 늘어날 잠재력이 크기 때문에 이번 중국시장 공략에 성공한 점은 굉장히 의미가 크다. 여기에 지난해 대비 25%에 해당하는 대규모 공급계약을 단방에 체결한 것으로 이것은 시작에 불과할 뿐, 매출은 해를 거듭할수록 기하급수로 늘어날 전망이다.또한, 최근 전체 매출액의 90% 이상을 수출하는 기업으로서 해외거래처만 100여개국에 달하기 때문에 그토록 S그룹이 사활을 걸고 있는 신성장동력 사업 글로벌화에 필수 협력업체 내지는 인수대상으로 거론되고 있는 것이다. 여기에 한미FTA에 따른 수혜와 최근 환율상승으로 인한 수익성 개선효과까지 더해지고 있어 금상첨화라 하겠다.(2011년 3월 23일 보도자료 인용)(2010년도 사업보고서 및 2011년도 판매공급 공시 인용)둘째, 지금 대세상승 시작하면 언제 끝날지 모른다!

이번 생체반응 융합기술의 특성상 전세계 모든 인류가 이 기술에 의존하는 삶을 경험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지금이 시장 초입단계일 뿐으로 향후 10년간 초대형 산업성장세가 이뤄진다면,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의 기업가치 상승이 동시 진행되리라 본다.

한마디로 이러한 기술적 진보가 시장전면에 집중조명을 받는다면, 그 순간 자그마한 중소기업에서 초대형 종목으로 거듭나는 기폭제가 될 것이다.그러나, 이렇게 전세계를 강타할 역사적 혁신기술을 선보이는 회사 주가가 기업가치 대비 형편없다. 이렇게까지 홀대 받을 이유가 전혀 없는데, 진정 이 기업의 가치를 아는 자라면 현재 구간이 이 종목의 역사적 최저가 구간으로서 완벽한 초바겐세일 상황이라는 걸 눈치챘을 것이다.

특히 지금 구간은 무려 3년에 걸친 박스권 흐름을 깨고, 수차례 박스권 상단부 저항대 물량을 흡수 소화하는 과정을 거쳐, 대세상승의 첫 시작을 알리는 환상적인 매수자리로 판단된다. 그만큼 지금 시기를 놓친다면 굉장히 안타까운 상황이 연출될지 모른다는 것이다.

이제는 끝을 맺겠다. 필자가 수개월을 지켜보며 눈을 떼지 않은 종목으로 정말 올라갈 타이밍이라 판단되어 자신있게 추천하는 종목이다. 그만큼 자신이 없다면 이 종목 추천하지도 않았다. 필자의 명예를 걸고 최고의 수익률과 함께 해당 종목이 이 모든 것을 입증해주리라 믿는다!<인기 종목 게시판>
이큐스앤자루/에스넷/네패스/포스코 ICT/웅진케미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