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2시부터 기습폭등 터지기 전 당장 매수!

현주가 3천원대, 시가총액 600억인 초저평가 바이오 종목이 지금까지 그 어느 글로벌 바이오 기업도 성공 못한 새로운 방식의 ‘300조원대 불치병 백신’개발에 성공해 국내도 아닌 미국에서 세계최초로 본격 상용화를 위한 절차에 들어간 것을 확인했다.[2011년10월 기업공시]

지금 이 순간조차도 시중의 거대자금들이 의료 관련 종목에 폭발적으로 유입되고 있는 상황에서 연말과 연초로 들어갈수록 몰아치는 수급으로 초단기간 200%~500% 폭등주들이 거침없이 쏟아질 수 밖에 없는데, 바로 이 종목이 기적같은 초대박 수익을 기록할 종목이란 것이다.그런데 매수할 시간이 너무도 촉박하다. 달리 말하면, 피 같은 투자금을 단 1원조차 손실없이 무조건 대박수익으로 직결시킬 수 있는 순간이지만, 조금이라도 망설이거나 지체하면 불과 몇 분 사이에 상한가로 들어가버릴 수 있는, 매수가 긴박한 상황이기 때문이다.

첫째, 4000% 신화를 쏘아올린‘줄기세포’는 비교도 안될 300조원대 엄청난 재료가 터진다!

세계가 놀라고 있다. 전세계 그 어떠한 글로벌 기업들도 시도조차 하지 못했던 불치병 백신 시장에서 태풍의 눈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미 수많은 관련 학술대회와 학술지 게재를 통해 그 기술을 검증 받았으며, 세계최초로 국내 식약청도 아닌 미국 FDA로부터 결과가 드디어 터지는 것이다.[2011년10월 기업공시]한마디로 단 몇 일 이내에 줄폭등이 기대되는 최고의 명품종목이라는 것이다.

둘째, 이 종목만큼은 당장 매수해야 한다. 세계가 주목하는 불치병 관련 차세대 신기술!

세계 의학계에서는 이번 불치병 백신 개발로 의학 역사에 한 획을 그을 역사적 사건으로 받아들이고 있다. 관련 바이오 기업들과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대학 및 의료센터 전문의들까지 국내에 들어와 동사의 이번 백신기술에 경악을 하고 돌아갔다.지난 수십년간 한 해에 수만명 이상이 이 불치병으로 죽어갔고, 10여만명의 새로운 환자가 매해 발생하고 있는 상황에서 치료제조차 없는 이 불치병 시장을 백신 하나로 한방에 휩쓸게 되는 것이다.[2010년 의료 학술지]

셋째, 오늘이라도 재료 터지면 그 자리서 상한가 문닫고 점상한가로만 날아갈 혁명주!

더욱 놀라운 것은 이렇게 완벽한 기술력과 상업성 그리고 세계시장을 독식할 혁명과도 같은 신기술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3천원대(시가총액 600억)의 극단적인 저평가 상태에 놓여있다.그러나 전세계 의학계를 발칵 뒤집고도 남을 극도로 민감한 재료가 시장 전면에 본격적으로 알려지는 즉시 바로 그 자리에서 상한가로 문닫고, 몇 주 동안은 매수기회조차 없이 극한의 상한가 랠리가 터진들 겨우 시가총액 2~3천억대임을 감안할 때 한마디로 대박이 눈 앞에 다가 온 것이다.

다시 한번 강조한다. 망설일 필요 없다! 기업내용이나 이번 불치병 백신에 대한 의심할 것도 없다. 단 한치의 거짓이 없음은 종목을 확인하면 바로 알 수 있는데, 어찌 이 짧은 글을 통해 거짓을 말하겠는가!

이제 매수할 수 있는 시간이라곤 미국 FDA로부터 특급재료가 터지기 전인 단 몇 일만 남았다. 당장 이 종목에 총력을 기울이길 바란다.[인기 종목 게시판]
모나미 / iMBC / 넥스트리밍 / 오리엔트바이오 / 휘닉스컴 / 팜스웰바이오 / 유비컴 / 영보화학 / 동양물산 / 동성하이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