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이야, 오피스텔이야?

한미글로벌은 상암월드컵경기장,도곡동 타워팰리스,평창 알펜시아,삼성동 아이파크,SKT-Tower,NHN사옥 등 국내외에서 700여 개의 대형 프로젝트를 통해 최고의 기술력을 인정받아온 건설사업관리(CM) 전문업체이다.주거문화의 변화
은평구에 새로 선보이는 연신내역마에스트로는 지상 3층에 테라스가든과 연계된 휘트니스센터,다목적홀,지하에 입주민 공용 창고 등이 있어 상품의 경쟁력을 높였으며 태양광 시스템을 도입하여 입주자의 관리비부담이 대폭 절감될 것으로 보인다.

입지가 돈이다
연신내마에스트로의 입지적 강점으로는 첫째는지하철3·6호선의환승역세권이며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예정)포함 트리플역세권이다.특히 GTX는 일산킨텍스에서 출발하여 연신내역과 서울역,강남 삼성역을 지나 동탄에 이르는 광역급행철도로서 연신내역에서 강남 삼성역까지 12~15분내에 주파할 수 있는 교통수단으로 추후 개통시 폭발적으로 임대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둘째는 지하철 1일 이용인구가 은평구에서 가장 많은 7만여명이 이용하는 연신내역에서 도보 1분,150m 거리의 6차선 통일로 대로변에 있는 연신내역 마에스트로는 광화문,종로,마포 및 상암DMC (현재 약 650여개 기업체 및 300여개의 지원 및 후생시설이 입주해 있으며 2015년 까지 고급일자리가 지속적 공급예정)의 오피스 타운등 풍부한 직장인 임대수요를 갖춘 ‘특화설계’된 소형 오피스텔이다.

공급규모는 연면적 9,207㎡, 외형은 지하4층~ 지상17층이며 크기는 17~35㎡로 총213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계약조건은 계약금10%,중도금 40% 무이자 혜택이 주어진다.교육문화타운 발표
최근 (2011년 11월 3일 매일경제발표) 서울시와 은평구청이 연서로 지구단위 계획 수립에 따르면 서울 서북권 교육문화시설이 들어서게 되는 연신내 주변은 교육문화타운으로 지정되어 교육 여건 및 학군까지 좋아져 은평구의 수준을 한층 높여 줄 것으로 예상된다.

연신내역 마에스트로는 토지매입부터 자금조달,설계관리,시공 및 분양,운영관리를 총 망라했으며 강남지역 에서나 볼 수 있었던 컨셉 및 전략으로 국내 소형주거 개발 사업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되고 있다.

준공예정일은 2013년 6월이며 국제신탁에서 자금관리 한다.

문의 : 02)580-3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