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나노카드 등 플래티늄급 업그레이드
입력
수정
카드상품신한카드가 ‘러브카드’ ‘나노카드’ 등 베스트셀러 카드의 새로운 버전을 내놨다. 주요 서비스를 강화하고 플래티늄 카드급으로 업그레이드한 상품이다. 신한카드는 이들 카드의 이름 뒤에 ‘플래티늄샵’을 붙여 기존 카드와의 차별성을 강조했다.
신한카드 베스트셀러카드 새 버전
‘신한 러브카드 플래티늄샵’은 기존 러브카드의 할인 혜택을 월간 횟수 제한 없이 최대 10만원(전월 신판 사용액 250만원 이상)까지 받을 수 있다. 전국 유명 백화점, 할인점과 홈쇼핑, LG전자 대리점과 하이프라자 등에서 5%(최고 5000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GS칼텍스 주유소에서는 휘발유 ℓ당 60원을 깎아준다. 또 스타벅스 아웃백 등 외식업종에서 20~30%, CGV 프리머스 맥스무비 등 영화를 볼 때 7000원을 할인받는다. LG생활건강의 뷰티플렉스 매장에서는 10% 할인과 포인트 10% 적립이 동시에 이뤄진다.‘신한 하이포인카드 나노 플래티늄샵’은 고객이 원하는 업종과 가맹점을 특별 가맹점으로 지정해 해당 가맹점에서 최고 5% 포인트(전월 신판 사용액 250만원 이상) 적립이 가능하다. 포인트 적립 한도는 최대 20만원까지 된다. 특별 가맹점은 온라인 쇼핑몰, 학원, 병원과 약국, 대형 할인점, 이동통신 등 5개 업종 가운데 1개를 선택하면 된다. 현대오일뱅크와 에쓰오일에서 기름을 넣을 때 ℓ당 60원이 적립된다.
플래티늄샵 시리즈는 서울 명동, 강남역, 부산 해운대 등 7개 주요 거리의 패션 음식 관련 가맹점에서 결제 금액의 2%를 추가 적립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