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1억에 2채 여의도권!!

실투자4천!수익률11%대!여의교 도심형생활주택

선시공 후분양으로 계약 2개월 후 임대수익 창출 및 입주약 10만여 명에 이르는 풍부한 임대수요

지하철 2·5·9호선 트리플 역세권(당산역,영등포 시장역,국회의사당역)

KnK 디지털타워,여의도 국제금융센터,영등포 뉴타운 개발비전슈프림종합건설은 여의도에 접한 영등포동 일대 '훼밀리 하우스117'을 절찬리에 분양 중에 있다. 선시공 후분양으로 안정성을 높였으며 2012년 2월 준공으로 계약후 바로 임대 및 입주가 가능하여 임대수익을 바라는 투자자나 인근 여의도에 업무기반을 둔 직장인들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공급규모는 지하 1층~지상 14층에 도시형생활주택 117세대로 구성됐다. 분양가는 소액 투자로 높은 임대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도시형생활주택이 1억원대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에 따르면 당산동 인근의 대우디오빌 전용 28.8㎡(8.7평)의 매매가는 2억원으로 임대료는 보증금 1000만원에 월 85만원에 "대기 수요가 많아 매매가는 물론 임대료도 꾸준하게 상승하는 추세"라 훼미리 하우스의 1억원대의 저렴한분양가와 보증금 1000만원에 월 70만원의 임대료는 주변수요자들이 탐낼만한 가격이라고 전했다.

'훼밀리하우스가 들어서는 영등포동 지역은 당산역,영등포시장역,국회의사당역 에서 도보이용이 가능한 지하철 2·5·9호선 트리플역세권내에 소재하고 있으며 인근에 롯데마트가 있고 신세계백화점,이마트,타임스퀘어,영등포구청,서울성모병원 등 각종 편의,쇼핑시설들이 풍부하다. 특히 이 지역은 여의도 금융타운 KBS·SBS·MBC 등 방송타운,영등포 쇼핑·문화업무 종사자들의 임대수요가 풍부한 곳이며 인근 대학생 수요까지 더하면 임대수요가 약 10만여 명 이상이 된다. 그리고 앞으로 영등포 뉴타운 개발,KnK디지털타워(2013년 준공예정) 및 여의도국제금융센터(2013년 준공예정) 등이 완공되면 4만여명의 고용인구가 추가 유입되어 임대료 상승 및 시세차익까지도 예상되는 투자 유망 지역이다.

스마트하면서도 자연친화적인 건축컨셉을 도입한 '훼미리하우스'는 옥상정원을 조성하고 시스템 에어컨 등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도입하였고 각종 가전·가구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현장 인근에 주택전시관을 열고 있어 직접 관람이 가능하며 선착순 수의계약이므로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신청금은100만원으로 상담사와 상담후 호수지정이 가능하다.

선시공 후분양으로 안정성이 확보되었으며 등기이전은 광화문 법무사에서 책임등기로 진행한다.

문의:02-2635-8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