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 인생역전…30대 주식부자의 뒷이야기 '화제'

인터넷과 방송을 통해 최근 100억을 벌었다는 30대 주식부자를 비롯해 큰 수익을 올린 사람들의 이야기가 알려지면서 ‘대박’을 위해 오랫동안 지내온 직장을 버리고 주식투자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다.

이처럼 주식투자의 인기가 높아지며 주식투자에 나선 사람의 숫자가 480만 명을 넘어서는 가운데 주식시장에서는 지속적으로 높은 수익률을 기록하는 개인투자자들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억대 수익을 올리며 성공신화에 도전하는 개미들의 모습에 주식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모습이다.바로 ‘주식달인’으로 불리는 장진영 소장이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증권정보채널을 통해 개미들에게 무료로 투자정보를 공개하고 있었던 것이다.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을 운영하고 있는 ‘장진영 소장’은 10년이 넘게 ‘주식투자 3가지 매매비책’과 ‘종목발굴비법’ 등을 펼치며 기적적인 대박신화를 탄생시키며 주식시장을 놀래킨 장본인이다.

SBS스페셜, 한국경제 등 다양한 언론매체를 통해 그의 투자노하우와 성공신화는 꾸준히 스포트라이트를 받아오며 국내 1%의 주식고수로 인정받고 있다.

그런 그가, 1999년 돌연 무료카페를 개설해 주식실패로 실의에 빠진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추천종목을 무료로 공개하고 매매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짚어주는 등, 대가없는 봉사에 나서자, 그의 명성과 신뢰는 더욱더 높아지고 있다.카페를 통해 공개되어 온 ‘100억 인생역전’ 실화들을 살펴보면, 1,000% 가 넘는 수익률을 기록할 수 있었던 이유가 그대로 나타나 있다. 바로, 수익성이 보장된 현재 바닥권에 머물러 있는 저평가 재료주에 투자하라는 것이다.

실제로, 예전부터 카페에서 언급되었던 ‘메디포스트’는 7월부터 주목하기 시작해 무료 221%나 급등하면서 바닥권에서 매집한 개인투자자들에게 놀라운 수익을 안겨준 대표적인 종목이다.

그 외에도 바이오톡스텍(97%), 네오위즈인터넷(76%), 젬백스(102%), 휴비츠(72%), 후너스(358%) 등의 종목들도 장진영 소장의 투자비책을 따른 사람이라면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었던 대표적인 효자종목들이다.“성공투자를 위해서는 남들보다 빠른 정보와 실시간 대응하는 타이밍이 중요하지만, 개인 투자자들에게는 가장 큰 약점일 수밖에 없다.”는 장진영 소장은, 때문에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을 통해 개인 투자자들에게 가장 필요한 종목에 대한 매매비책과 핵심전략, 최적의 매매타이밍까지 실시간으로 세밀하게 짚어주고 있다.

더불어, 최근 시장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EG, 영진약품, 동일벨트, 에스티큐브, 손오공, 유진기업, 알앤엘바이오, 쌍방울, 예림당, 모나리자 등의 종목들도 기본 원리만 이해하고 있다면 누구나 바닥권에서 매집할 수 있을 것이라며, 더 이상 손실로 괴로워하는 개미투자자들이 없도록 무료교육 봉사에 앞장서겠다는 강한 책임감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