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부터 상한가 무더기로 쏟아져도 절대 매도금지!

또 터진다 놓치지 마라!

필자는 최근에만 해도 회원분들에게 진정한 수익이 무엇인가를 보여드린 종목들이 너무나 많다. 시세 100% 이상 가지 않은 종목을 빼더라도 손으로 꼽을 수 없을 정도다.그중 대표적인 것이 1~2개월 동안 거래량과 매집세를 면밀히 관찰해 터지기 직전인 작년 5월초에 추천한 AIDS재료를 머금고 700%의 시세를 보여준 큐로컴과 가스관 재료를 바탕으로 날아간 400%의 동양철관을 8월초 맥점에서 잡아 드린 것은 물론, 알앤엘바이오 챠트와 유사하다며 추천 드렸던 이노셀은 9월 추천직후 줄기세포 이슈 하나로 800원대 저점을 딱 찍고, 3100원대 까지 상승하는 괴력을 가감 없이 보여주었다.

또한, 동양철관을 추천 드리면서, 1700~1800원대 자리에서 사놓고 연말을 보자 했던 광명전기 또한 예상대로 100% 이상 시세를 폭발시켜주며 급등 종목 랠리를 이어가고 있다.

물론, 11월에 단기 급등 패턴주로 재 추천 드렸던 인트론바이오의 100% 상승과, 12월 추천 후 7일만에 80%의 시세를 보여준 동양물산, 세진전자(50%) 그리고, 우리산업(60%), 이엠코리아(50%) 등은 상대적으로 초라해 보이지만, 시장의 여러 악재를 대입해 본다면 상당히 우월한 성적표였다.이러한 필자의 안목에 반만이라도 베팅했던 투자자들은, 종잣돈이 크게 폭발하는 짜릿한 경험을 수차례나 누려봤을 것이다.

그러나 오늘! 드디어 올것이 왔다. 오늘 추천코자 하는 종목은 지난 종목들과는 비교할 수 없을 초대형 복합재료를 바탕으로 1월, 2월 급등의 폭죽을 쏠 최고의 대박주로서 필자의 모든 것을 이 한 종목에 걸 수 있을 만큼 놓쳐선 안될 1급 재료주 임을 명백히 한다.

이미 수천억 이상의 기술가치가 입증된 회사임에도 불구하고, 시가총액이 불과 500억 정도에 불과한 극단적인 저평가 종목으로, 철통보안 속에 진행되어졌던 암(癌)관련 재료가 조금씩 흘러 나오고 있는데, 정작 중요한 것은 의료계를 휩쓸었던 치료방식 자체가 이번 혁명적인 기술 하나 때문에 통째로 한방에 바뀔 수 있다는 것이다.오랜 경험상, BT종목이 새로운 방식의 치료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은, 2005년 당시 증시를 휩쓸었던, 줄기세포 재료에 버금가는 파괴력을 보여줄 것으로 판단 되는데, 아마도 이 재료의 끝자락이라도 제대로 노출되면, 그 자리에서 매수세 문닫고, 단 1주 조차도 잡기 힘든 화산폭발을 목격 하게 될 것이다.

또한, 더욱 확신이 드는 것은 2009년 12배 알앤엘바이오의 상승 초기와 너무나도 비슷한 패턴을 보이고 있다는 것인데, 대부분의 급등주들이 쉴새 없이 터져주는 재료를 바탕으로 천원대에서 날아 갔었다는 것은 이미 과거 차트가 증명해준 만큼, 올해 최고의 수익률은 바로 이 종목에서 나오게 될 것이다.

특히, 이런 급등임박 종목의 대다수의 특징이 급등시그널이 감지 되면, 매수기회가 길어봐야 3~4일이면 끝난다는 점인데, 그때 가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갈 수 없음을 통탄하는 우를 범하지 말길 바란다.이제 머뭇거릴 시간이 없다! 십수년 동안 산전수전 다 격은 필자조차도 글을 쓰고 있는 지금 날아가 버리면 어쩌나 하는 초조함에 챠트에서 눈을 뗄 수가 없다.

새로운 재료와 이슈에 목 말라 하는 현시점에서 동사의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모든 투자자들이 열광할 수 밖에 없을 것으로 보이는데, 일단 물량을 뺏어서 그냥 묻어 두고 2012년 주식농사는 이 종목으로 끝내 버리길 바란다.[인기 종목 게시판]
우리들생명과학/조아제약/모나리자/에이엔피/대창/디오/IHQ/신풍제약/엔케이바이오/이루온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