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등신호 터졌다, 삼성 15조원 투자 직접수혜 초저평가주!

코스피 2000p 넘긴 지금 이제는 코스닥이 엄청난 폭발을 시작할 타이밍이다. 예탁금이 다시 증가하고 있고 대형주 팔면서 누르던 기관도 매도 압박을 푸니 그간 억눌린 코스닥 종목 중 제대로 시세 분출이 시작될 종목들이 속출할 것으로 보인다.

이미 한참 올라 의미없는 무슨 무슨 수혜주니 하는 것 이제는 다 의미없다. 그런 종목의 불안한 변동성을 넘어 강력한 랠리가 시작될 대표적인 종목을 오늘 극적인 타이밍에 제시하고자 한다.이 종목 정말 큰 사고 한번 치지 않을까 싶다. 현재 상장사 중 찾아보기 힘든 극단적인 저평가 상태의 종목이다. 당장 수치만 봐도 바로 상승하면 어쩌나 하는 판단이 생길 정도로 극단적인 저평가다. 자본금 대비 1000%에 달하는 자산을 가지고 있으며, 기업의 실적을 토대로 본 가치는 자본금 대비 무려 2000%에 달하는 기업가치를 가지고 있는 종목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호황기도 아니었던 시절에 만들어진 고점에 비해 1/2 수준에 불과해 정말 말도 안 되는 저평가 성장 가치주다.

그런데 이 종목에 최근 들어 초특급재료 한 두 개도 아니라 무려 5가지가 동시다발적으로 발생되었기에 오늘 다급하게 제시를 하는 것이다. 정말 자칫 잘못하면 물량없이 치솟아 가는 급등이 터질 것 같은 차트의 모습이 나와 마음이 정말 다급할 정도다.이런 엄청난 5대 대형 호재가 있음에도 하늘이 내려준 기회인지 최근 2000p 재돌파 시점에도 주가가 잘 눌려 있어 필자가 보기 그야말로 억만금을 거저 얻는 것 같은 희대의 찬스가 아닐 수 없다.

매수 주체들의 움직임을 차트로 추정해 보면 최근 지수 변동성에 거푸 양봉을 그려 내더니 뜬금없이 살짝 눌러 놓고 거래를 줄였다. 그리고는 강한 지지력을 구축하더니 이제는 더 이상 기다리지 않고 급등하는 종목의 특성인 물량 받고 아랫꼬리 길게 뽑아 올리는 차트 흐름이 바로 지난 주중 나왔다. 딱 타이밍이 도래한 것이다.

이 엄청난 호재를 가진 이 종목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타이밍이니 반드시 물량 확보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첫 번째 특급 재료로는 대표적인 턴어라운드 업체로 부각되면서 공격적 수급이 살아나 주고 있다는 점으로 기관들이 소리소문 없이 물량을 이미 대거 확보한데 이어 전혀 지분이 없던 외국인들도 느닷없이 매집이 이제 막 시작되고 있다. 이 들이 단기에 확보한 지분이 엄청난 수량이다.

두 번째 특급 재료로는 고부가가치 제품 매출 증가로 영업마진이 개선되고, 특히 자회사의 상장까지 진행되고 있어 이 자금으로 부채상환을 일부라도 할 경우 영업외수지 개선도 확고하게 커진다.

세 번째 특급 재료로는 삼성전자가 향 후 반도체 분야에서 최소 8조원 최대 15조원 투자가 언론에 알려졌고 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가 5.4조원 투자를 확정했는데 동사가 국내 1위, 세계2위 점유율 업체로 관련 분야 수주는 오직 동사만 가능하다는 것이다. 향 후 어마어마한 실적 폭증이 예상되는 것이다.네 번째 특급 재료로는 동사가 지분을 보유한 한 기업의 주가가 최근 드라마틱하게 폭등하면서 지분 가치가 엄청나게 높아졌다. 단지 주가만 오른 것이 아니라 그 회사의 실적이 가히 폭발적으로 올라가고 있어 동사의 실적과 지분 가치의 대폭등이 합쳐져 주가는 필연적으로 오를 수 밖에 없다고 보는 것이다.

이런 엄청난 종목임에도 소문없이 매집을 치밀하게 진행한 기관의 누르기식 주가 압박이 주효해 지금의 저가에 매수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만들어졌다.

필자가 주식연구 20년 진행하면서 최고의 결산물로 생각하는 종목이니 만큼 소문내지 마시고 선취매하여 큰 시세의 주인공이 되기 바란다.[인기 종목 게시판]
실리콘웍스/유라테크/아이테스트/일진에너지/명문제약/팅크웨어/한진해운홀딩스/무한투자/화풍집단 KDR/울트라건설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