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증권, 조직개편 단행
입력
수정
이트레이드증권은 오늘(5일) 2012 회계연도 조직 개편과 함께 주요 임원들의 승진, 전보 인사를 단행했습니다.
이트레이드증권은 책임 경영의 고도화를 위해 기존의 8개 그룹을 12개 본부 체제로 확대 재편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온라인 사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온라인영업본부와 해외사업 확대를 위해 글로벌영업본부를 신설하고 트레이딩사업부의 멀티스트레티지센터와 파생상품팀도 운용규모 확대와 함께 본부로 승격했습니다.
이에 따라 임원의 승진, 전보 발령도 이어졌습니다.
법인영업사업부 김종빈 상무는 전무 승진과 함께 리테일?홀세일 사업부를 총괄하게 됐으며 IB사업부 임재헌 상무도 전무로 승진했습니다.
이와 함께 경영전략팀의 정종열 부장이 상무보로 신규 선임되어 경영기획본부장을 맡게 됐으며 트레이딩사업부의 이주한 이사와 임필순 이사는 상무보 승진과 함께 멀티스트레티지본부장과 파생상품운용본부장을 책임집니다.
경영관리그룹을 맡고 있던 김학훈 상무보는 새로 신설되는 온라인영업본부로 자리를 옮깁니다.
[인사 내용]
▲승진 임원 명단
- 전무 승진 : 김종빈(리테일?홀세일사업부 대표), 임재헌(IB사업부 대표)
- 상무보 승진 : 정종열(경영기획본부장), 이주한(멀티스트레티지본부장), 임필순(파생상품운용본부장)
▲ 전보 임원 명단
- 온라인영업본부장 김학훈 상무보.
박진준기자 jj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TV] 세계속 화제-우크라이나서 `유로 2012` 100일 앞둔 행사
ㆍ中 "달라이 라마는 이중인격자"
ㆍ종이 비행기 멀리 날리기 세계 기록 `70m`
ㆍ박지민 "heyheyhey"로 "K팝스타" 첫 생방 최고득점
ㆍ나체 구직자, 女경찰 머리끄덩이 잡은 영상에 눈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준기자 jjpar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