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가스 튀김기 매출 2배 신장
입력
수정
종합생활가전 기업 ㈜파세코 (대표 유일한, www.paseco.co.kr)가 자사에서 판매중인 업소용 가스 튀김기의 최근 1년 판매실적이 전년 누적 매출 대비 2배 이상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파세코 가스 튀김기는 메탈화이버 버너를 적용해 열효율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타사 제품 대비30%이상의 가스비 절감효과가 있습니다. 따라서1주일에 LPG가스통 3통을 사용하던 업소에서 2통이면 연소소모량을 맞출 수 있습니다.
가스비 절감효과를 이끄는 핵심 요소인 메탈화이버 버너는 고내열성 금속섬유로 만들어져 열과 충격에 강합니다. 기존버너와 달리 연소판 전면에 화염을 형성해 10초 이내 1000°C 이상 도달 · 냉각이 가능합니다.
파세코 가스 튀김기는 초기 가열시 튀김온도(165℃)에 도달하는 시간이 9분 45초로, 타사 제품보다 2배 가량 속도가 빠릅니다. 냉동 닭을 기름에 넣었을 때 기름의 온도가 165℃로 복원되는 시간도 닭 한마리 투입 시 1분35초, 2마리 투입 시에는 2분50초 정도로 신속합니다.
한편, 이미 국내 최대의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 공항, 관공서 등에 가스 튀김기 제품을 공급중인 ㈜파세코는 올해 역시 2배 이상의 매출 증대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비행기 탄 펭귄들 "내 자린 어디에요?" I believe I can fly~
ㆍ기둥 못 본 열혈 기자, 정면충돌 영상 눈길
ㆍ`90초만에 태어난 아기`…간헐촬영 기발 영상 눈길
ㆍ박지윤 단기기억상실증 고백 “낙마사고 때문에…”
ㆍ이효리 파격의상, 독감에도 노출 감행 `반전 뒤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