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사모님들 부동산 투자법!

최근 소규모가구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나, 이들이 주로 거주하는 소형주택은 감소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1~2인 가구 증가에 대응한 다양한 주택유형의 보급이 필요한 상태인데 이를 위한 도시형생활주택(메트로하임)이 동탄신도시에서 지난 9일 분양을 시작하였다.

소액투자로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고, 풍부한 배후수요로 인한 공실 걱정이 없는 메트로하임은 실투자 금액 3000만원대로 시작해 비교적 저렴하다. 서울(강남)에서 임대사업을 해오던 투자자 신 모씨(50대 女)도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여 직접 관람을 하고 주변 상권과 조경을 보고는 “ 서울에는 이런 입지조건에 3000만원대로 수익을 낼 수 있는 부동산이 없는데 메트로하임은 모든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어 기대 된다.” 고 말했다.메트로하임은 지하 6층~지상 11층으로 1개동 규모의 418세대로 분양면적(30.77㎡ ~ 68.16㎡) 구성되었다. 풀옵션 스타일로 구성된 내부는 32인지TV, 에어컨, 냉장고, 전자레인지, 세탁기, 붙박이장과, 빌트인 침대까지 무상으로 제공되며 올12월 입주예정에 있다. 인근에 복합쇼핑문화공간인 메타폴리스, 홈플러스, CGV, 센트럴파크, Enter-6, 한림대학병원 등의 편의시설이 풍부하게 갖춰져 있을 뿐만 아니라 사통팔달 최적의 교통환경으로 수도권 고속철도(KTX),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서울 용인 고속도로를 통해 동탄신도시에서 서울 강남권까지 30분이면 진입이 가능하다.

강남사모님들은 가격만 비싸고 수익률이 나지 않는 서울 강남권 보다는 분양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수익률을 낼 수 있는 신도시 쪽을 더 눈여겨보고 임대사업을 하고 있었다.

분양문의 : 1877-88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