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연예인들도 놀란 한국의 성형 기술!
입력
수정
◈ 일본 연예인들도 놀란 한국의 성형기술! … 일본 TV ガチガセ (가치가세) 첫 방영
일본 TV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그렇구나! 고교스쿨’에 이어 2탄으로“가치(정말)가세(거짓)”이 재편성되어 2012년 4월 20일부터 방송한다.
“가치가세”는 일본의 유명 개그맨인 ‘타무라 아츠시’가 메인 MC를 맡았고 일본 국민 아이돌인 ‘AKB48’이 고정게스트로 출연한다.
이 프로그램은 일상생활 속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물건이나 사람을 소재로 진짜, 가짜의 진위여부를 꿰뚫어 보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벌써부터 인기가 급상승 하고 있다고 한다.
이번 첫 방송에서는 한국 여성들을 대상으로, 거리 인터뷰를 통해 성형 여부를 스튜디오의 게스트와 시청자들이 퀴즈 형식으로 맞춰가는 방식을 취하고 있는데, 깜짝 놀랄만한 성형 Before After와 함께, 성형을 바라보는 갖가지 시각과 분위기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일본 전국에 방송될 ‘가치가세’ 프로그램으로, 한류열풍으로 급상승 하고 있는 한국의 이미지와 한국 성형기술에 대한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으며, 예고편이 방송되자 마자 일본의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이번 방송을 통해 한국의 성형기술, 특히 신데렐라성형외과치과의 ‘입체윤곽연예성형’기술을 일본에 알리는 큰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알 없이 태어난 병아리`…암탉은 죽어
ㆍ`뉴욕서 중국까지 2시간` 초고속 교통수단 눈길
ㆍ`황사는 애교` 이라크 모래폭풍에 수십여명 병원행 생생영상
ㆍ류진 `아찔한 비키니, 좀 섹시한데?`
ㆍ써니 간호사 복장 VS 강예빈 간호사 복장 `누가 더 섹시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