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PR시대] 소중한 우리 아기를 위한 아이디어 유아용품
입력
수정
아이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젖병은 기존 플라스틱 제품의 경우 고열 등 취약한 외부 환경에 의해
환경호르몬과 같은 유해성분이 용출될 수 있는데 이는 영아에게 매우 위험한 물질이다.
하지만 로열세브르는 각종 유해 환경호르몬 위해에서 안전한 `베이비트루 세라믹 젖병`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끓는 물 소독과 전자레인지 고열 소독 과정에서 유해 환경호르몬이 용출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세라믹기술원(KICET)에서 성능을 인증 받은 이 아이디어는 세라믹 재질 특성상 외부 취약 환경을 방어하는 데
유리나 플라스틱류보다 우수하며 우유를 따뜻하게 유지하는 데도 유용하다. 가볍고 세정력이 뛰어난 것도 장점이다.
그런가하면 아기 배변 처리를 체계적으로 시행함으로써 효율성을 높이는 유아용 비데 `바스토스`는 배변 처리를 위해
물티슈로 아기 엉덩이를 닦거나 직접 아기를 안고 화장실로 가서 물 온도를 조절한 후 엉덩이를 씻는 번거로움을 덜어주는 제품으로
물티슈 구입 비용을 대폭 절감해 주고, 아기를 안고 직접 씻길 필요가 없기 때문에 출산 직후 발생하기 쉬운 손목ㆍ팔목 관절 무리를 예방할 수 있다.
수납함도 있어 비데 기능뿐만 아니라 좌변기, 기저귀 교환대, 간이침대, 의자 등 아기 육아와 연관된 다양한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
`왕종근 · 이세진의 성공파트너`에서 아이디어 유아용품을 만나본다.
방송 한국경제TV, yestv
2012년 5월 4일 금요일 밤 10시
로열세브르 `베이비트루 세라믹 젖병` 010.2053.9695
바스토스티앤시 `유아용 비데` 053.585.6616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뭉크의 `절규` 1356억
ㆍ`5살 딸을 태닝부스에?` 태닝홀릭女, 혐의 부인 생생영상
ㆍ리우데자네이루 상공 가로지른 제트팩 생생영상
ㆍ나르샤 착시드레스에 옆에 있던 손호영 `경직`
ㆍ강예빈 과거사진, 선명한 11자 복근 자랑 "울면서 살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